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울시, '온가족 건강 미션 체험' 참가자 모집

공유
0

서울시, '온가족 건강 미션 체험' 참가자 모집

- 5. 19 서울어린이대공원서 '튼튼탐험대' 개최

이미지 확대보기
서울시가 다음달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열리는 온가족 건강 미션 체험 행사인 '튼튼탐험대' 참가자를 모집한다.

오는 5월 19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하는 이 프로그램은 온 가족이 함께 건강과 관련된 다양한 체험을 수행하며 체험하는 건강 미션놀이다.
세부 프로그램은 가족이 함께 건강 체조를 즐기는 '체조 언덕', 낚시․ 컬링 게임을 통해 건강한 식습관을 배워보는 '식품 호수'와 '영양 훈련터', 오염 측정기를 이용해 손씻기를 게임식으로 진행하는 '위생 동굴' 등이다.

또한, 소품을 정돈하며 정리 습관을 형성하는 '정리 들판', 교육을 통해 생명과 예절을 배워보는 '생명의 성'과 '예절 산길', 가족에게 편지캡슐을 띄우는 '편지항로', 유익균 오재미를 던져 박을 터트리는 '세균대전' 등 총 9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5세이상 어린이 동반 가족들은 참가할 수 있다. 참가자들은 기념 티셔츠, 팔찌 등 소정의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모집기간은 오는 23일부터 5월 7일까지이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 150가족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참가신청링크(링크:bit.ly/튼튼탐험대)에서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시설공단 홈페이지(www.sisul.or.kr) 및 굿닥 어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ID:튼튼탐험대)를 통해 문의도 가능하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