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버한국외대, 미국 오하이오대학교 교수진 초청 특강 개최

공유
0

사이버한국외대, 미국 오하이오대학교 교수진 초청 특강 개최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내달 3일 오후 2시부터 사이버외대 소강당에서 미국 오하이오대학교(Ohio University) 교수진을 초청해 교양특강을 개최한다.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내달 3일 오후 2시부터 사이버외대 소강당에서 미국 오하이오대학교(Ohio University) 교수진을 초청해 교양특강을 개최한다.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내달 3일 오후 2시부터 사이버외대 소강당에서 미국 오하이오대학교(Ohio University) 교수진을 초청해 교양특강을 개최한다.

이날 특강에서는 오하이오대학교 에드나 리마(Edna Lima) 박사가 첫 강연자로 강단에 오른다. 에드나 리마 박사는 ‘Making English your business’를 주제로, 취업과 실제 업무현장에서 필요한 비즈니스 영어 능력을 키우는 데 유용한 정보와 노하우를 전수할 계획이다.
이어 오하이오대학교 키이라 박(Keira Park) 교수가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와 공동으로 제공하는 수료증 과정을 소개한다. ‘Ohio University – CUFS TESOL 공동 수료증’은 ▲Business English ▲TESOL&TEYL 2가지로 구성되어있다. 이중 Business 수료증의 필수과목인 Business and Occupational English Writing, Business and Occupational English Conversation에 대해 간략하게 안내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오하이오대학교 언어학과 석사 과정 입학을 희망하는 사이버외대 재학생을 위한 다양한 장학 혜택을 소개한다.

한편 2000여 명이 재학 중인 사이버외대 영어학부는 학생에게 맞춤형 교육 기회를 제공하고자 TESOL, 영어통번역, 실용·비즈니스영어 등 세 가지 세부전공을 운영한다. 교육과 연구 역량이 뛰어난 국내외 교수진을 필두로, 기본 지식을 함양하는 기초 단계부터 영어권 지역 전문가를 양성하는 전문 교육과정까지 폭넓은 교육과정을 구성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다음 달 1일부터 13일까지 2018-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영어학부 입학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부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