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사이버한국외대-(주)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산업체 위탁교육과 교육협력 협약 체결

공유
0

사이버한국외대-(주)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산업체 위탁교육과 교육협력 협약 체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대표이사 박은관)과 1월 24일(수)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시몬느 본사에서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 및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대표이사 박은관)과 1월 24일(수)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시몬느 본사에서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 및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대표이사 박은관)과 24일 경기도 의왕시에 위치한 시몬느 본사에서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산업체 위탁교육 및 교육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김중렬 총장, 윤호숙 입학학생처장, 박연관 교무처장과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 백대홍 사장, 서성호 전무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했다.

이날 양 기관은 상호 협력과 공동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한 구체적인 논의를 나눴다. 특히 사이버한국외대는 언어와 실용학문의 융복합 교육과정을 토대로 ▲임직원의 외국어 능력 및 실무역량 향상 ▲임직원의 재교육 확대 등 다방면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로 했다.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김중렬 총장은 “글로벌 역량을 갖춘 국내 기업들이 해외 시장으로 세를 넓혀가며 다양한 분야에서 성공신화를 이루고 있다.”며 “글로벌 시대에 맞춰 학교와 기업의 파트너십을 통해 동반 성장한 모범적인 사례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교류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맺은 ㈜시몬느액세서리컬렉션은 미국과 유럽 등 해외 명품 브랜드의 핸드백을 개발·제조·수출하는 기업으로 1987년에 설립되었다. 중국과 베트남, 인도네시아, 캄보디아에 해외 법인을 설립하며 해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하였고, 이를 기반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한편,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외대는 ▲‘외국어+문화’의 글로벌 특화 교육과정 ▲‘언어+실용학문’의 융복합 교육과정 ▲‘실용교육+유망 자격증’ 취득 과정으로 ‘융합형 인재’를 양성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내달 1일부터 13일까지 2018-1학기 2차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이에 대한 자세한 요강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혹은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