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네트웍스, 동부화재와 전략적 협약 맺고 주유할인 등 제공

공유
0

SK네트웍스, 동부화재와 전략적 협약 맺고 주유할인 등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박종준 기자] SK네트웍스가 동부화재와 전략적 업무제휴 협약을 맺고 가입 고객들에게 주유할인 등을 제공한다.

SK네트웍스는 24일 김태진 Energy&Car부문장과 동부화재 구본기 개인영업부문장이 동부화재 본사에서 업무 제휴 조인식을 갖고 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우수고객에게 SK네트웍스의 해피오토멤버스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프로미 멤버십으로 명명된 양사 간 제휴 멤버십은 SK네트웍스가 보유한 독보적 차량 전용 멤버십 서비스인 해피오토멤버스의 혜택을 동부화재 보험 우수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으로 프로미 멤버십 가입고객은 리터당 30원 주유할인, 무료세차, 엔진오일 교환 할인, 단기렌탈 할인 등 차량 전반에 걸친 다양한 서비스를 가입 1년간 제공 받는다.

프로미 멤버십 카드는 6월 25일 출시되며 동부화재 자동차 보험 고객 중, 담당 보험모집인이 추천한 우수고객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고객에게는 주유할인권과 SPC해피콘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피오토멤버스는 차량운행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독보적인 차량 전용 멤버십 서비스로 15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가입회원은 가입기간 동안 주유, 정비할인, 무료세차 등 자동차 운행 전반에 걸친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동부화재는 전국 각지에 17,000명의 전문 보험모집인이 활동하는 종합보험회사로 최근에는 다우존스 지속가능경영지수에 국내 손해보험회사 최초로 2년 연속 포함되어 세계 초우량 보험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이번 제휴로 양사 간 운전 고객 기반 공동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박종준 기자 dreamtr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