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영상] 하나증권의 3월 둘째주 추천 11개 종목을 보면…

공유
0

[동영상] 하나증권의 3월 둘째주 추천 11개 종목을 보면…

하나증권은 3월 둘째주 추천 11개 종목을 밝혔습니다. 3월 둘째주에는 양극재의 가치가 높게 평가 받고 있는 LG화학이 신규 추천종목에 올랐고 나머지 10개 종목은 그대로 유지됐습니다.

하나증권의 3월 둘째주 11개 추천종목은 코스맥스, 카카오게임즈, POSCO홀딩스, 하나투어, LG전자, 기아, 삼성SDI, 삼성엔지니어링, 엘앤에프, 효성첨단소재, LG화학입니다.
투자포인트로는 코스맥스가 중국 리오프닝에 따른 수요 회복 전망입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작 발표 기대감으로 연초 추천종목에 올랐으나 수익률은 그다지 좋지는 못합니다.

POSCO홀딩스는 판매 정상화와 2차전지 재료입니다. 하나투어는 일본과 중국에 대한 여행 수요 회복 전망입니다. LG전자는 전장 사업부 이익 기여도 모멘텀에 주가가 크게 올랐습니다.

사진=글로벌이코노믹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글로벌이코노믹

기아는 펀더멘털 강화와 주주환원 기대감 재료입니다. 삼성SDI는 미국 투자 확대로 밸류에이션 디스카운트가 해소됐습니다. 삼성엔지니어링은 그린 EPC(설계조달시공) 수주 기대감입니다.

엘앤에프는 양극재 모멘텀이고 효성첨단소재는 연평균 29%의 생산설비 확대입니다. 신규로 추천된 LG화학은 양극재와 자회사 LG에너지솔루션의 해외 협력 모멘텀입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스톡티브이가 특허출원한 BM모델을 이용해 동영상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은 참고용이며 투자자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김대성 글로벌이코노믹 연구소장 kimd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