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라이프, 아트플랫폼 갤러리 '더리우'와 협업

공유
4

신한라이프, 아트플랫폼 갤러리 '더리우'와 협업

지난 22일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VIP 고객 대상 미술품 투자 컨설팅 제공

22일 서울 중구 신한L타워에서 열린 신한라이프-더리우 간 업무협약 체결식 이후 오동현 신한라이프 부사장(왼쪽)과 김성룡 더리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이미지 확대보기
22일 서울 중구 신한L타워에서 열린 신한라이프-더리우 간 업무협약 체결식 이후 오동현 신한라이프 부사장(왼쪽)과 김성룡 더리우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는 아트플랫폼 갤러리 더리우와 고객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2일 열린 업무협약식에는 오동현 신한라이프 부사장과 김성룡 더리우 대표를 비롯한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더리우는 미술작가 작품 전시와 매니지먼트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미술의 대중화를 추구하는 아트플랫폼 갤러리다. 이번 협약을 통해 VIP 고객들에게 미술품 투자 관련 교육과 다양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라이프는 이번 협약으로 미술 애호가와 작가 간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는 아트 매니저를 사업자로 등록하는 등 영업 기반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동현 신한라이프 부사장은 "예술품 소유와 아트테크를 통해 VIP고객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이고 다양한 공동사업 기회를 모색하는 시작점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정성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sh122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