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올 3분기 인기 신용카드 1위

공유
0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 올 3분기 인기 신용카드 1위

사진=뉴시스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뉴시스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가 올 3분기 1위 인기 신용카드로 뽑혔다.

1일 신용카드 플랫폼 카드고릴라에 따르면 현대카드 제로 에디션2가 올 1~3분기 연속 인기 신용카드 순위 1위에 올랐다. 연회비 1만원으로 전월 실적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0.7%를 할인받을 수 있다는 특징을 갖고 있다. 간편결제부터 대형할인점, 음식점 등 생활 특화 영역에선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위는 '신한카드 Mr.Life(미스터.라이프)'로 전기, 도시가스요금 등 공과금부터 통신, 세탁소, 대형마트, 주유소 등 생활 할인 혜택을 전방위로 갖추고 있다.

'우리 DA@카드의정석'은 3위로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기본 0.8%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제과점, 편의점, 슈퍼마켓, 병원·약국 등 생활 가맹점과 해외 이용, 면세점, 항공사 등에서 1.3%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국내 공항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위와 5위는 각각 'NH농협 올바른 FLEX(플렉스) 카드'와 '롯데 LOCA 365 카드'가 차지했다. NH카드의 경우 디지털 콘텐츠 20% 할인, 간편결제, 배달 등 언택트 할인을 제공하며, 롯데카드는 이번에 처음으로 10위권에 진입했다.

6위는 모든 가맹점에서 0.7%가 적립되는 신한카드로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5배 자동 적립되는 '신한카드 Deep Dream(딥 드림)'이다.

이어 7위는 간편결제, 스트리밍, 해외 할인 등을 제공하는 '삼성카드 taptap DIGITAL(탭탭 디지털)'이 차지했다.

이밖에 8~10위에는 '삼성카드 & MILEAGE PLATINUM(마일리지 플래티넘, 스카이패스)', 'KB국민 톡톡D 카드', 하나 Any PLUS 카드'가 올랐다.

고승훈 카드고릴라 대표는 "해외 여행이 다시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이제는 마일리지 카드에 재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한편 상위권 카드들의 특징을 살펴보면 가맹점 구분없이 할인 혜택을 주는 것이 공통점인 것으로 나타났다.


강수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sj8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