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푸본현대생명 출범 4주년…소외계층 지원·고객감사 이벤트

공유
0

푸본현대생명 출범 4주년…소외계층 지원·고객감사 이벤트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푸본현대생명이미지 확대보기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푸본현대생명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맞아, 소외계층 지원 및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지난 7월부터 9월15일까지 매주 임직원들의 소장품을 기증받아 경매를 진행하는 플리마켓(Flea Market)을 운영중이다.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지원사업에 지원한다.

또한 9월 한달 간 '사랑의 헌혈 인증 캠페인'도 시행한다. 푸본현대생명은 임직원들에게 헌혈은 생명을 나누는 고귀한 행동임을 알리고, 생명존중 사랑나눔을 실천중이다. 모금된 헌혈증은 대한적십자에 기부된다.
아울러 푸본현대생명은 출범 4주년을 기념해 9월15일 광주 기아 챔피언스필드에서 열리는 기아 타이거즈의 야구경기에서 '푸본현대생명DAY'를 시행한다.

이날 경기에 8월 SNS이벤트 당첨자와 고객, 임직원 및 영업 가족 등 200여명을 초대했다. 이재원 사장도 참석하해 '푸본현대생명DAY' 이벤트를 함께 할 예정이다.

경기장 외부에서는 일반 관중을 대상으로 기념품을 증정하고 '인생네컷' 포토부스도 운영한다. 경기에서는 시구 및 시타, 푸본현대생명의 캐릭터인 푸니, 보니와 가위바위보 게임 등이 진행된다.

이재원 푸본현대생명 사장은 "푸본현대생명의 출범 4주년을 맞아, 임직원이 함께하는 이웃사랑 실천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시행하게 됐다"며 "ESG경영을 실천하는 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Positive Energy)가 사회적으로 더욱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