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에이스손보, '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 출시

공유
0

에이스손보, '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 출시

에이스손해보험 모델이 '무배당 처브(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갱신형)'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에이스손해보험 모델이 '무배당 처브(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갱신형)' 출시 소식을 전하고 있다. 사진=에이스손해보험
에이스손해보험은 초간편심사형과 일반심사형 모두 암 치료 전 과정을 꼼꼼하게 계속 보장하는 '무배당 처브(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갱신형)'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무배당 Chubb 플러스 암치료비보장보험(갱신형)은 최초의 진단암과 계속암을 기본으로 보장할 뿐만 아니라 암 검사부터 입·통원, 수술, 항암약물치료 및 항암방사선치료까지 암 치료 관련 보장을 암종합치료비 특약을 부가해 하나의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NGS유전자패널 검사, 표적항암치료, 카티항암약물치료, 항암양성자방사선치료 등 고가의 최첨단 치료도 특약에 포함된다.
해당 상품은 진단비 보장 중심이 아닌 치료비 보장 중심의 암보험상품이다. 암 치료 관련 보장을 최초 1회로 제한하지 않고 매년 지속적으로 보장한다. 이 같은 보장 혜택을 초간편심사형까지 확대해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따라서 고령자나 유병자 역시 전 담보에 대해 한 가지 고지 항목만 충족하면 지속적인 암 치료 보장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일반심사형과 초간편심사형 모두 보장을 조금 더 간소화해 보험료를 낮춘 실속형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일반심사형의 경우 20세부터 70세까지, 초간편심사형은 30세부터 70세까지 폭넓은 연령대가 가입할 수 있다. 만기는 최대 20년이며, 5년 주기 갱신형 상품이며, 35세 남성·여성이 주계약 보험가입금액 1000만원, 20년 만기 전기납 기준으로 1종 일반심사형을 가입했을 경우 월납입보험료는 각각 1만760원, 2만4530원이다.

에드워드 콥 에이스손보 사장은 "암은 두려운 질병이지만 다양한 조기진단기법과 최신 치료 기술이 나날이 발전하고 있어 꾸준한 치료를 통해 생존률을 높일 수 있는 질병"이라며 "합리적인 보험료로 암 치료 전 과정에 걸쳐 지속적인 보장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신상품으로 경제적 부담 없이 치료에 전념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