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B손해보험, 유병자보험 한달간 3만건 판매 인기몰이​

공유
0

KB손해보험, 유병자보험 한달간 3만건 판매 인기몰이​

경증 유병자보험보다 더욱 합리적 보험료로 건강한 고객이 가입하는 종합형 건강보험과 유사한 수준으로 보장

이미지 확대보기
KB손해보험은 지난 출시한 'KB 오!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 상품 가입자 증가에 힘입어 한달 간 약 3만건 판매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품은 기존 경증 유병자보험보다 더욱 합리적인 보험료(기존 경증 유병자보험 대비 85% 수준)로 건강한 고객이 가입하는 종합형 건강보험과 유사한 수준의 보장이 가능한 게 특징이다.
해당 상품은 '3.5.5'(최근 3개월 이내에 입원·수술·추가검사 의사 소견 여부, 5년 내 입원 또는 수술 여부, 5년 내 8대 질병(암, 백혈병, 협심증, 심근경색, 심장판막증, 간경화증, 뇌졸중증, 에이즈 등) 으로 진단받거나 입원 또는 수술을 받은 사실이 있는지 여부)라고 불리는 고지만으로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보험 가입이 가능하다.

KB손해보험 배준성 장기상품본부 상무는 “지난 달 출시한 ‘KB 오! 슬기로운 간편건강보험’이 합리적 보험료로 건강한 고객 수준의 보장이 가능해 기존 유병자보험 대비 가성비적인 측면에서 고객들의 선택을 받게 된 것 같다”며 “KB손해보험은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에 더욱 앞장설 것이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