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농협생명, 'NH헬스케어 쌀사랑' 이벤트…1등에 쌀 한가마니

공유
1

농협생명, 'NH헬스케어 쌀사랑' 이벤트…1등에 쌀 한가마니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랜선텃밭 가꾸기' 통해 참여···하루 목표 걸음 수 달성시 농작물이 총7단계에 거쳐 자라고 자란 농작물은 수확해 저장고에 보관

NH농협생명이 오는 9월6일(화)부터 9월30일(금)까지 총 25일간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인 NH헬스케어에서 '쌀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생명이 오는 9월6일(화)부터 9월30일(금)까지 총 25일간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인 NH헬스케어에서 '쌀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NH농협생명
NH농협생명이 오는 9월6일(화)부터 9월30일(금)까지 총 25일간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인 NH헬스케어에서 '쌀사랑!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수확의 계절인 가을을 맞아 온라인 쌀 재배로 일상 속에서 농촌을 간접 체험하는 기회와 함께 걷기를 통해 고객 건강도 증진 시키고자 마련됐다. 또한 걷기운동으로 생활 속 탄소절감을 실천하고 목표 달성 시 지급되는 포인트로 기부도 전개해, ESG 문화를 확산하겠다는 취지다.
이벤트는 NH헬스케어에서 제공하는 '랜선텃밭 가꾸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랜선텃밭 가꾸기'는 △당근 △고추 △시금치 등 20종의 농작물을 수확하는 놀이 서비스로, 하루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할 때마다 농작물이 총7단계를 거쳐 자라며 다 자란 농작물은 수확해 저장고에 보관할 수 있다.

'쌀사랑!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랜선텃밭 가꾸기'에서 수확할 수 있는 농작물 중 쌀을 2개 이상 수확해 저장고에 보관해야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쌀을 2개 이상 보관하고 있는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농협생명米' 등 쌀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1등 쌀 한가마니인 80kg, 2등 반가마니인 40kg 등 총1004명에게 경품이 돌아간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NH농협생명은 당사 디지털 헬스케어 플랫폼을 이용하고 있는 회원의 건강증진과 함께 쌀을 수확하는 즐거움을 간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가오는 한가위 가족들과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