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은행 청소년 금융교육 '울려라, 금융골든벨' 성료

공유
0

NH농협은행 청소년 금융교육 '울려라, 금융골든벨' 성료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NH농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울려라, 금융골든벨!' 행사를 마치고 이영우 개인고객부장(가운데)과 참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소재 NH농협은행 본사에서 열린 '울려라, 금융골든벨!' 행사를 마치고 이영우 개인고객부장(가운데)과 참가 학생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속가능한 금융교육을 위한 ‘울려라, 금융골든벨!’ 행사를 지난 10일 성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실시된 '울려라, 금융골든벨!'은 금융교육인 'N키즈&N주니어'의 총 4단계로 구성된 교육프로그램 중 마지막 단계로 올해 3월부터 8월까지 진행된 1~3단계 금융교육 프로그램을 이수해야 참가 자격이 부여됐다. 이날 참가 학생들은 농협은행 대학생 봉사단 N돌핀과 함께 경제·금융 관련 퀴즈를 풀며 금융지식 실력을 겨뤘다.
이번 행사에서는 금호초등학교 4학년 김연수 학생과 만정초등학교 4학년 손수빈 학생이 영예의 최우수상을 차지했다.

이영우 NH농협은행 개인고객부장은 "이번 '울려라, 금융골든벨!' 행사를 마지막으로 총 4단계의 금융교육 프로그램 'N키즈&N주니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며, "앞으로도 코로나 장기화를 대비한 다양한 디지털 비대면 교육 컨텐츠로 금융교육 지원을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이종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zzongyi@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