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NK경남은행, 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구입비 지원

공유
0

BNK경남은행, 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구입비 지원

BNK경남은행 이정원(왼쪽 두 번째) 상무와 김종학 팀장이 5일 창원 본점에서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이정희(왼쪽 세 번째) 소장에게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이미지 확대보기
BNK경남은행 이정원(왼쪽 두 번째) 상무와 김종학 팀장이 5일 창원 본점에서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이정희(왼쪽 세 번째) 소장에게 여성위생용품 구입 성금 기탁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BNK경남은행
BNK경남은행은 5일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에 여성위생용품 구입비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성금은 BNK경남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이 지난 5월20일부터 6월30일까지 창립 52주년 기념으로 진행된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를 통해 마련됐다.

나눔걷기 기부 챌린지는 걸음 수 측정 전용앱으로 사전에 설정한 목표 걸음 수를 달성하면 소정의 금액을 기부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은행 임직원과 가족들은 자발적으로 챌린지에 동참해 목표 걸음수인 5200만 걸음을 채워 기부금 1000만원을 마련했다.

이정원 상무는 "경상남도일시청소년쉼터 소속 청소년들이 생활하는 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챌린지를 통해 모은 성금 중 나머지는 울산광역시일시청소년쉼터에 기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