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OK금융그룹,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공유
0

OK금융그룹, 임직원 참여 '사랑의 헌혈 캠페인' 전개

OK금융그룹 '2022 릴레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이미지 확대보기
OK금융그룹 '2022 릴레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에 참여한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OK금융그룹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은 전 계열사 임직원이 참여하는 '2022 릴레이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13년 차를 맞는 헌혈 캠페인은 △OK금융그룹 본사(대한상공회의소) △회현·가산센터(서울) △대전센터 등에 설치된 헌혈 버스와 '헌혈의 집' 방문을 통해 진행됐다.
OK금융그룹은 2010년부터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MOU)을 맺고 매년 전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OK금융그룹은 지속적으로 헌혈 캠페인에 동참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대한적십자사로부터 회원유공장인 '최고명예장'을 수상한 바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OK금융그룹이 10년 넘게 지속하고 있는 사랑의 헌혈 캠페인이 국내 혈액 수급 문제 해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우리 사회에 나눔의 선순환 구조가 정착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CSR)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