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현대카드, 8월 여행·온라인 쇼핑 할인 이벤트 풍부

공유
0

현대카드, 8월 여행·온라인 쇼핑 할인 이벤트 풍부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에 가전제푸 구매에 캐시백 등 다양

현대카드가 8월 한 달간 여행과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로고=현대카드
현대카드가 8월 한 달간 여행과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로고=현대카드
현대카드가 8월 한 달간 여행과 온라인 쇼핑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우선, 해외여행 고객을 위한 할인 행사를 연다. 하나투어, 인터파크투어, 여기어때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매 시 최대 20% 할인 혜택을 준다. 진에어를 통해 20만원 이상 결제 시 결제금액의 10%는 M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대한항공 국제선을 이용하는 고객 중 대한항공카드 보유자에게는 현대카드와 대한항공이 함께 만든 스페셜 디자인 티셔츠(3000장 한정)가 지급된다.
현대카드가 롯데면세점과 함께 출시한 '롯데 듀티프리(DUTY FREE) 카드' 고객 이벤트도 마련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아이패드, 시그니엘 통합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롯데면세점에서 5만원 이상 이용 시 LDF페이 2만원도 적립해준다.

△현대Hmall △CJmall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신세계TV쇼핑 △SK스토어 등 7개 주요 홈쇼핑 이용 시 최대 10%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홈플러스 온라인, 11번가, 롯데ON 등 주요 온라인쇼핑몰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온라인주문으로 5만원 이상 결제시 3000원의 청구할인 혜택도 준다.

가전제품 구매 시에는 최고 40만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디지털프라자에서 50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20만원 상당의 캐시백과 삼성전자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LG전자 베스트샵 이용 시 결제금액에 따라 최고 40만원까지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M포인트 사용 이벤트도 열린다. 우선 고객들이 자주 찾는 주요 외식 브랜드에서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가맹점은 △더현대트레블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던킨도너츠 △파리바게뜨 △뚜레쥬르다.

아울러 현대카드는 M포인트 사용 제휴처 중 이용률이 높은 베이커리·카페 등 식음료 브랜드와 레스토랑, 온라인 콘텐츠 구독 서비스 등 11개 브랜드를 선정하고, 이들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쿠폰 19종을 마련했다. 대상 브랜드는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뚜레쥬르 △피자헛 △파파존스 △지니 △디즈니+ 등이다. 현대카드 앱과 현대카드 M포인트몰에서 M포인트로 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