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하나생명, 아름다운가게에 임직원 기증물품·기부금 전달

공유
0

하나생명, 아름다운가게에 임직원 기증물품·기부금 전달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한 수익금으로 공익활동 지원

이승열 하나생명 대표(오른쪽)와 아름다운가게 최수영 서울사업국장이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생명이미지 확대보기
이승열 하나생명 대표(오른쪽)와 아름다운가게 최수영 서울사업국장이 지난 10일 서울 종로구 아름다운가게 안국점에서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하나생명
하나생명은 지난 10일 사회적 기업 아름다운가게에서 열린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특별전에 총 1000여점의 기증물품과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아름다운가게와 하나생명이 함께하는 행사다. 임직원이 기증한 물품을 판매하고 수익금은 공익활동에 지원하는 행사다.

아름다운가게 1호점인 안국점에서 진행된 이번 특별전은 하나생명 이승열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기부한 도서, 의류, 소형가전, 생활용품 등이 저렴하게 판매됐다.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과 추가로 전달된 기부금은 자원의 재사용과 순환을 통해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는 아름다운가게의 업사이클링 지원사업에 보탬이 될 전망이다.

이승열 하나생명 대표는 "올해로 7번째를 맞는 '하나생명과 함께하는 아름다운 하루' 행사에 임직원들이 힘을 합쳐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며 "햐후에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등으로 ESG 경영 실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생명은 기부와 봉사활동을 통한 다양한 ESG 활동으로 하나금융그룹의 미션인 '함께 성장하며 행복을 나누는 금융'을 적극 실천중이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