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 출시

공유
0

롯데카드,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 출시

롯데하이마트 전문 관리사가 주기적으로 가정을 방문 가전과 매트리스 내·외부를 세척 및 살균해주는 서비스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디지로카앱으로 이용 가능한 가전·가구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디지로카앱으로 이용 가능한 가전·가구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사진=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하이마트와 함께 디지로카앱으로 이용 가능한 가전·가구 정기 방문 관리 서비스 '리빙케어'를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리빙케어는 롯데하이마트 전문 관리사가 주기적으로 가정을 방문해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에어컨, 비데 등 가전과 매트리스 내·외부를 세척 및 살균해주는 서비스다.
가입은 디지로카앱 '라이프' 탭 내 '케어' 메뉴에서 할 수 있다. 월 요금은 2600원~2만2400원이며, 제품 종류와 크기에 따라 요금이 달라진다.

제품별 관리 주기는 세탁기 및 건조기 24개월, 냉장고 및 에어컨 12개월, 매트리스 6개월, 비데 3개월이다. 다음 관리 주기가 돌아오면 디지로카앱이 관리사 방문 신청 주기가 돌아왔다는 푸시 알림을 보내준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입이 가능하다. 매장 신청 고객에게는 롯데하이마트 가전 구매 시 할부 수수료를 우대해주는 혜택도 준다.

롯데카드는 리빙케어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관리사 최초 방문 시 피톤치드 서비스도 무상 제공한다.


이도희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dohee194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