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택이 쏠쏠] 우리카드 삼성카드 BC카드

공유
0

[혜택이 쏠쏠] 우리카드 삼성카드 BC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우리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우리카드=제공

◇우리카드, 설 열차승차권 할인 이벤트
우리카드가 설 연휴를 맞아 귀성표 할인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28일까지 우리카드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등록 후 참여할 수 있다. 우리카드로 열차 승차권 3만원 이상 결제 시 카드당 1회에 한해 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올해 설 열차승차권은 코레일의 경우 이달 16~17일, SRT는 23~24일 예매 가능하다.
◇삼성카드, 겨울철 여가 이벤트
삼성카드가 겨울철 여행과 전시회 등 여가생활에 관련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삼성카드 taptap I'로 진에어 국내선 항공권 결제 시 선착순 100명에게 5만원의 지니 쿠폰을 제공한다. 같은 카드로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숙박 예약 후 체크인 시 현장결제하면 선착순 80명에게 5만원 할인 혜택을 준다. 최소 하루 전 신라호텔 앱에서 모바일 쿠폰을 발급받은 후 현장 결제 시 함께 제시해야 혜택이 적용되며, 투숙 시 신라스테이 베어도 함께 증정한다. 오는 28일까지 서울 강남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돈 많은 백수가 되고 싶다' 전시회 티켓을 삼성카드로 현장 결제하면 성인 티켓 1매당 3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BC카드, "생활요금 자동납부신청하고 캐시백 받자"
BC카드가 오는 6월 30일까지 생활요금 자동납부를 신청하는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 BC신용·체크카드로 자동납부 신청 시 최대 6만7000원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혜택 사항은 ▲도시가스 최대 1만원 ▲KT통신비(유무선) 최대 1만원 ▲아파트관리비 최대 2만원 ▲4대 사회보험 최대 2만7000원 등이다. 4대 사회보험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가로 모든 가맹점에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