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혜택이 쏠쏠]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공유
0

[혜택이 쏠쏠] 신한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사진=신한카드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신한카드 홈페이지 캡처

◇신한카드, 1월 다양한 이벤트로 포인트 쏜다
신한카드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오는 31일까지 Deep Dream카드를 발급받고 1회 이상 이용시 청구된 연회비 100% 캐시백 해준다. 대상은 온라인 채널로 발급한 신한카드 최초, 유효기간 만료, 탈회 후 3개월 이상 된 본인 고객이다. 모바일 플랫폼 신한 FAN 개편 기념 및 신규가입 이벤트도 전개한다. FAN 더치페이, FAN 교통카드, FAN 택배 서비스 중 1건 이상 이용고객 대상 중 5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신한FAN 신규 가입 후 2월 5일까지 신한FAN페이 5만원 이상 누적 이용시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갤럭시 A8, 삼성카드로 알뜰하게 구매하세요"
삼성카드가 오는 2월 28일까지 삼성전자 갤럭시 A8 휴대폰 장기할부 서비스와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T 삼성카드2 V2'로 SK텔레콤에서 장기할부 서비스를 이용해 '갤럭시A8'을 구매할 경우 전월 신용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최대 월 2만원의 결제일 할인 혜택을 준다. 24개월 장기할부 수수료율은 연 5.9%, 36개월은 연 7.0%이다. 생활밀착형 서비스로 커피전문점과 대중교통·택시 5% 결제일 할인 등 실용적인 혜택도 제공한다.

◇하나카드와 함께 해외이용 스마트하게 GO!
하나카드가 해외이용 이벤트를 전개한다. 공식 홈페이지 또는 1Q Pay 앱을 통해서 ‘하나멤버스와 함께하는 해외이용 GO!GO!GO!’ 이벤트에 응모하면 누적 금액기준에 따라 하나머니를 제공한다. 온라인을 포함한 해외 전 가맹점에서 100만원 이상 이용 시 1만, 300만원 이상 이용 시 3만, 500만원 이상 이용 시 5만 하나머니를 준다. 적용 기간은 지난해 12월 18일부터 2월 말까지다. 해외 인터넷 사이트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PayPal’을 이용하여 50만원 이상 결제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쿠폰도 증정한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