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정맥인증 결제서비스 확대… 오크밸리서 ‘핸드페이’ 개시

공유
0

롯데카드, 정맥인증 결제서비스 확대… 오크밸리서 ‘핸드페이’ 개시

18일 오크밸리 내 핸드페이 라운지 앞에서 박두환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왼쪽)과 김정일 한솔오크밸리 영업본부장이 업무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카드=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8일 오크밸리 내 핸드페이 라운지 앞에서 박두환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왼쪽)과 김정일 한솔오크밸리 영업본부장이 업무 협약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롯데카드=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롯데카드는 지난 18일 강원도 원주 오크밸리에서 한솔오크밸리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오크밸리 리조트 내 모든 시설을 손바닥 정맥으로 결제할 수 있는 ‘핸드페이(Hand Pay)’ 서비스를 오픈했다.

롯데카드 핸드페이는 손바닥 정맥 정보를 사전에 등록한 후, 손바닥을 올려 놓기만 하면 결제를 완료할 수 있는 바이오페이(Bio pay)다.
이번 서비스 오픈을 통해 롯데카드 고객들은 손바닥만으로 오크밸리 리조트의 스키장, 콘도, 사우나, 식음료, 렌탈 등 모든 시설을 이용 가능하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시즌 동안 오크밸리 현장에 설치된 ‘핸드페이 라운지’에서 핸드페이를 신규 등록하거나 기존 핸드페이 등록 고객이 등록 인증할 경우, 오크카페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오크벨리에서 핸드페이로 결제한 영수증을 슬로프 정상 매점에 제시하면 끓인 라면 메뉴를 무료 제공한다. 또한 부대시설(수영장/사우나)에서 핸드페이 결제 시 롯데카드 30% 할인 외 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