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화생명,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업무협약

공유
0

한화생명,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와 업무협약

[글로벌이코노믹=이성호기자] 한화생명 신은철 부회장과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정광진 회장은 7일 63빌딩에서 상호협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아이 키우기 좋은 세상 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 추진할 계획이다.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는 전국 4만2000여개 어린이집의 27만여명 보육교육직원이 소속돼 있는 보건복지부 소속 법정단체다.

현재 아동 143만명의 보육을 책임지고 있다.

한화생명은 어린이집 및 소속 보육 교직원을 위해 다양한 혜택을 부여함으로써 어린이집의 경쟁력 향상을 도울 예정이다.

한화생명은 상생경영의 일환으로 펼치고 있는 CS교육 ‘우행터(우리들의 행복한 일터 만들기)’을 제공하며 보육교직원들이 보험에 가입시 단체할인(보장성 1.5%, 연금 1.0%) 혜택도 더한다.

또한 소속 보육교직원들의 퇴직플랜 수립을 위한 종합적 서비스와 전문 자산관리 서비스도 개별적으로 제공하게 된다.

이 모든 서비스는 한화생명의 퇴직연금 전문FP가 지정돼 직접 ‘찾아가는 서비스’로 이뤄진다.

한화생명은 장기적으로 어린이집 내에서 발생한 재해와 식중독 등의 질병을 추가 보장하는 어린이보험을 개발할 계획도 가지고 있다. 또한 아동 돌봄과 관련한 사회공헌활동도 추가로 실시할 예정이다.

신은철 한화생명 부회장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아이키우기 좋은 세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것”이라며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글로벌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