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佛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 국내 정식 론칭

현재 전개 중인 수입 패션 브랜드인 이자벨마랑, 빈스, 레오나드, 오피신 제네랄, 바버, 바쉬 등에 이어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주목받는 빠투와 파트너십을 맺고, MZ 세대가 즐겨 찾는 해외 뉴럭셔리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이랜드 밀리밤, 23SS 바람막이 컬렉션

모두 구김이 적고 가벼운 경량 화섬 소재로 만들어져 피부에 닿는 면적이 적어 땀이 나도 잘 달라붙지 않고 통기성이 좋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 원단에 생활 방수 코팅이 적용돼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한여름 장마철까지 두루 착용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인 ‘경량 화섬 아노락 상하세트’는 여유로운 핏의 하프집업 아노락 상의와 5부 기장의 반바지가 세트로 출시된다. 밀리밤만의 감성을 담은 풍성한 컬러감의 그래픽이 더해져 힙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바람막이 점퍼’는 봄 트렌드 컬러인 그린, 옐로우, 오렌지를 활용한 컬러블록 디자인으로 다양한 하의와 연출하기 좋다.
◆아이오페, 글루타 비타민C 토닝 앰플

사용 시 강력하고 빠른 결 토닝/톤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또 해당 제품은 부드러운 각질 케어 성분인 PHA를 함유해, 매일 사용하면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 케어가 가능하다.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1차 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신세계면세점의 새로운 제안 ’신세계로 CHECK-IN’

신세계로 체크인 시리즈로 신세계면세점은 ‘여행과 쇼핑, 가장 럭셔리한 설렘은 신세계면세점’이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바탕으로 SNS 채널뿐 아니라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프리미엄한 서비스를 강화하고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도쿄 프로젝트 영상은 여행사 에어트래비 (airtavi) 와 함께한 것으로 도쿄 로 둘만의 특별한 기념일을 만드는 커플 여행을 소개했다.
◆하나투어, 추석 연휴 6개월이나 남았는데…유럽 예약 폭증

이미 일부 상품은 조기 마감됐고 80여개의 상품도 출발 확정이 된 상태다. 9월20일부터 29일에 출발하는 대표 상품은 △서유럽(영국 일주 10일, 서유럽 5개국 10일, 네덜란드/벨기에 9일) △발칸반도(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9일) 등 있다.
◆에버랜드, 튤립과 함께 ‘맛있는 봄, 멋있는 봄’

◆야놀자, 에버랜드 우선 탑승권 ‘큐패스’ 단독 판매

온라인 채널 중 유일하게 야놀자에서만 오는 11월 말까지 매일 오전 10시 이용일별 100매를 한정 판매한다. 에버랜드 종일권과 큐패스 1종을 묶은 기획 상품을 최대 47% 할인된 초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야놀자는 큐패스 단독 판매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4월12일까지 사용 가능한 에버랜드 전용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매월 마지막날에는 ‘에버랜드 킹특가데이’를 진행해 입장권을 특가 판매한다.
◆롯데호텔 제주, 봄맞이 무제한 프로모션

클럽 라운지 팝업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제주 본관 8층 ‘더 라운지 앤 바’에서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다. 쿠키와 초콜릿, 마카롱, 케이크 등 10여 종의 다양한 디저트와 커피, 티, 음료 등이 준비되며 2시간 동안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 특전이 포함된 패키지 투숙객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오후 6시부터 밤 10시까지 더 라운지 앤 바에서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와인 무제한 프로모션 ‘타파스&와인(Tapas&Wine)’을 진행한다.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와인 6종과 타파스, 치즈, 샤퀴테리, 시저샐러드 등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 연어샐러드, 멜론 프로슈토, 해산물샐러드도 2인 1회 제공한다.
◆CGV, 우리동네 명작 기획전

CGV와 CJ AI센터는 고객의 영화 관람 패턴과 지역별 상권 정보를 종합해 관람 패턴이 유사한 3가지 구역을 분류했다. 2000년부터 2022년까지의 개봉작 2486편에 대한 관람객 실적 데이터를 분석해 총 5편의 영화를 선정했다. 이번에 개발한 영화 추천 모델을 통해 구역별로 3~4편의 영화를 상영한다.
CGV가 기획전에서 선보이는 작품은 ‘너의 이름은’, ‘비긴 어게인’, ‘어바웃 타임’, ‘플립’, 레미제라블’이다. CGV상봉, 천안펜타포트, 대구스타디움, 여의도, 인천, 전주효자, 울산삼산, 광주터미널, 신촌아트레온, 대전 등 전국 11개 극장에서 상영한다.
최양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luswate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