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마트앱 클럽 '체험 콘텐츠' 늘린다…골프클럽 고객 대상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공유
0

이마트앱 클럽 '체험 콘텐츠' 늘린다…골프클럽 고객 대상 스크린골프 대회 개최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서 참가신청…신상 골프채 등 경품 제공

사진=이마트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이마트
이마트가 스크린골프 성수기를 맞아 이마트앱 ‘골프클럽 시즌3’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이 걸린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클럽은 지난해 첫 오픈한 이후 골퍼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2회차 만에 누적 가입자수 5만여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한 대표 이마트앱 클럽이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월31일까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참가자 개별적으로 전국 골프존 매장(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설치)에 방문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고객 대상이며, 골프존 이용 요금 외 추가적인 참가 비용은 없다. 이밖의 상세 요강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신청만 해도 PRO V1/V1X 골프공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입상 시에는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별 2023년 신상 골프채와 스탠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5등 실력상 외에도 최다 버디상·이글상·파상과 롱기스트·니어리스트·2023등·홀인원 등 특별상을 준비해 더욱 다양한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클럽 시즌3는 오는 3월31일까지 운영된다. 스크린골프 대회 외에도 스탬프 혜택과 월별 할인쿠폰 혜택을 준비해 더욱 저렴하게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골프 구매 금액 10만원 당 스탬프 1개를 발급하며 스탬프 5·10·20개 달성 시 볼빅 양피장갑·아이즈온 투어 골프공·TOUR-B X 골프공을 증정한다. 월별 쿠폰으로는 1·2·3월에 각각 거리측정기·골프공·퍼터·웨지 전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이마트앱 클럽은 상품 추천과 할인 제공 중심에서 고객 참여형 기능을 더하며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기존에는 주로 쿠폰, 스탬프 등과 같은 멤버십 혜택을 제공했다면, 최근에는 고객이 직접 상품을 구성해보거나 캠페인에 참여하는 것과 같이 재미있는 경험 콘텐츠가 추가되고 있는 것이다.

지난해 키친델리클럽에서는 ‘나의 델리박스 레시피’ 투표를 통해 고객이 야식세트, 홈파티팩 등 상품을 직접 구성했고, 투표를 통해 상품을 실제 출시해 판매하기도 했다.

이마트 김수인 골프용품 바이어는 “스크린골프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클럽을 통해 이마트 골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