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위메프 '1212데이' 행사부터 대명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개장까지

공유
0

[유통산책] 위메프 '1212데이' 행사부터 대명 비발디파크 '스노위랜드' 개장까지

◆위메프, 12~14일 할인 행사 진행


1212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위메프
1212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오는 12~14일 올해 마지막 할인 행사 1212데이를 진행한다. 행사는 슈퍼1212데이와 12시 타임딜로 이뤄진다.

슈퍼1212데이는 △탑텐 리얼라이트 구스베스트 △젤리스푼 익사이팅 스키복 점퍼 △예스24 북클럽 3년 이용권을 할인판매한다. 타임딜은 오전·오후 12시 한촌 한우사골곰탕과 락앤락 폴리수세미, 돼지 앞다리살 불고기용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ABC마트, 크리스마스 맞이 최대 50% 할인 행사 진행


홀리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ABC마트
홀리데이 행사 포스터. 사진=ABC마트
ABC마트가 크리스마스 기간을 맞아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는 홀리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내년 1월 12일까지 △퍼 신발 △패딩 신발 △다운 점퍼를 할인가로 판매한다. 4만원 이상 부츠제품을 구매하면 추가 5000원 할인도 제공한다. 오는 16~25일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이상 구매 시 20% 할인을 제공한다.

◆29CM, 삼성 갤럭시워치5·이미스 묶은 패키지 상품 발매


사진=29CM
사진=29CM
29CM가 이미스 제품과 삼성 갤럭시워치5를 묶은 패키지 상품을 오는 14일 발매한다.

패키지는 △갤럭시워치5 40/44m △가죽 스트랩 △스트랩링 △이미스 모자 △이미스 워치페이스로 구성했다. 이달 14~27일 29CM에서 200대, 삼성닷컴에서 100대 한정 판매한다.

또 오는 14~22일에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패키지 전시도 진행한다. 현장 큐알코드로 구매도 할 수 있다.

◆신세계인터 연작, 베이스 프렙 매출 작년 동기 대비 106%↑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 연작은 스킨 퍼펙팅 프로텍티브 베이스 프렙의 지난 10~11월 매출이 작년 동기 대비 106% 신장했다고 발표했다.
베이스 프렙은 화장 들뜸을 잡아주고 파운데이션의 지속력을 높여준다. 겨울 추위가 시작되면서 컨센트레이트를 제치고 연작 판매 1위에 올랐다. 지난 10월 이후 29CM 내 베이스&프라이머 카테고리 1~2위 자리를 유지중이다.

◆남양유업, 와다다곰 캐릭터 소재로 한 영상 공개


사진=남양유업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이 와다다곰 캐릭터를 소재로 한 영상을 SNS에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와다다곰 캐릭터가 ‘불가less=불가능은 없다’를 주제로 참신하면서 재미있는 이야기를 선보인다.

오는 22일까지 소비자를 대상으로 SNS계정 해시태그 공유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불가리스·와다다곰 달력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디아도라, 손석구 모델로 한 화보 공개


사진=하이라이트브랜즈
사진=하이라이트브랜즈
하이라이트브랜즈 디아도라가 배우 손석구를 모델로 한 화보를 공개했다. 손석구는 디아도라 겨울 컬렉션 3종을 입고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3종은 △그랜드 슬램 숏덕다운 재킷 △레거시 숏 덕다운 재킷 △글로리 경량 덕다운 재킷이다.

화보에서 손석구는 인위적인 멋 대신 솔직·담백·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노우 볼, 카세트 플레이어, 타자기 등 아날로그 소품과 어우러져 따뜻한 분위기도 자아냈다. 화보는 디아도라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볼 수 있다.

◆이랜드 프랑제리, 크리스마스 케이크 선봬


사진=이랜드이츠
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 프랑제리가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선보였다. 상품은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5종 △크리스마스 에디션 초콜릿 2종으로 구성했다.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는 기존 크리스마스 케이크 3종에 고급 가나슈가 첨가된 케이크 2종을 더해 구성했다. 크리스마스 에디션 초콜릿 2종에는 노엘 드 봉봉 초콜릿이 첨가됐다. 노엘 드 봉봉은 크리스마스 한정판 초콜릿 세트다.

◆대명 비발디파크, 눈썰매 테마파크 스노위랜드 개장


사진=대명소노그룹
사진=대명소노그룹
대명소노그룹 비발디파크가 눈썰매를 즐길 수 있는 눈 테마파크 스노위랜드를 개장했다.

스노위랜드는 스노위 키즈·미니·레이싱으로 운영된다. 스노위 레이싱은 스키와 스노보드를 탈 때의 짜릿함을 눈썰매에서도 느낄 수 있도록 조성한 시설이다. 경사각도가 30도다.

대명소노그룹은 향후 스노위 코스터·래프팅·토네이도까지 썰매 시설을 순차적으로 열 예정이다. 스노위 코스터는 1인용 튜브를 여러 사람이 함께 잡고 내려오는 시설이다.

◆배달의민족, 3회 연속 CCM 인증 받아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획득 홍보 포스터. 사진=우아한형제들
소비자중심경영 3회 연속 인증 획득 홍보 포스터.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이 3회 연속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받았다. CCM 인증은 기업이 수행하는 활동을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 심사하는 제도다.

이번 인증 심사에서 우아한형제들은 고객, 배달원, 자영업자에게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는 운영정책을 꾸려왔다고 평가받았다. 외식업 사장을 대상으로 배민아카데미, 소비자 민원 창구인 고객센터, 배달원을 대상으로 한 안전 실습 교육·무사고 무위반 서약 캠페인을 운영해왔다.


김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ghan5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