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동원F&B, 가정간편식 양반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서 운영 外

공유
0

[유통산책] 동원F&B, 가정간편식 양반 팝업스토어 더현대 서울서 운영 外

◆동원F&B, 가정간편식 브랜드 양반 팝업스토어 운영


사진=동원F&B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F&B
동원F&B가 11일까지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가정간편식 브랜드 ‘양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는 양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양반김 대형 조형물과 크리스마스트리로 꾸민 포토존, 달력을 만들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했다. 경품 추첨,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아워홈, 김홍택 선수에게 그린적중률 부문 시상


사진=아워홈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워홈
아워홈이 2022 KPGA 제네시스 대상 시상식에서 아워홈 그린적중률 부문을 시상했다. 수상자는 김홍택 선수다.

아워홈 그린적중률상은 KPGA 코리안투어 경기 중 그린적중률이 가장 높은 선수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수상자에게는 부상으로 아워홈 지리산수 1년 공급권을 제공한다. 아워홈은 2018년부터 KPGA와 공식 후원계약을 맺고 지리산수를 후원하고 있다.

◆이랜드리테일, 온라인몰서 인기 상품 완판행진 이어가


호주산 수입육 국거리용 고기. 사진=이랜드리테일이미지 확대보기
호주산 수입육 국거리용 고기. 사진=이랜드리테일
이랜드리테일은 오아시스마켓과 손잡고 개점한 온라인몰 킴스오아시스에서 인기 상품이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발표했다.

인기 품목으로는 호주산 수입육 5종이 있다. 5종은 △찜갈비 △척아이롤 △치마살 △부채살 △국거리로 구성했다. 호주산 찜갈비는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연간 20t 이상 팔릴 정도로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쿠팡, 강소기업과 함께 고객 참여형 제품 개발 캠페인 진행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홍보 포스터.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홍보 포스터. 사진=쿠팡
쿠팡이 강소기업과 협업하는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으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개발했다. 함께 만들어요는 데이터 분석·고객 투표로 고객 의견이 반영된 상품을 선정하고 이를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캠페인이다.

지난달 14~30일 환절기 피부고민을 주제로 고객투표를 실시했고 보습 클렌징과 저자극 케어 제품을 선정했다. 지난 5일부터는 투표로 선정된 딥 클린 오일 투 폼 클렌저와 노세범 화이트닝 톤업크림 사전판매를 시작했다.

◆푸르밀, 영업 정상화를 위한 경영 비전 제시


푸르밀 로고. 사진=푸르밀이미지 확대보기
푸르밀 로고. 사진=푸르밀
푸르밀이 사업종료 철회 후 영업 정상화를 위한 경영 비전을 제시했다. 신동환 대표는 9일 영등포 본사에서 현재 직면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흑자경영 달성을 위해 선택과 집중으로 사업구조를 개편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했다.

판매 제품군을 매출 중심에서 수익성 중심으로 운영한다. 이익구조 전환을 위해 원가비중이 높은 시유 등 이익이 나지 않는 품목은 과감히 중단하고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위탁생산 상품 유치를 확대한다. 생존을 위해 월 매출 90억원의 목표도 제시했다.

◆휠라 언더웨어, 크리스마스 글로우 컬렉션 제품 출시


사진=휠라이미지 확대보기
사진=휠라
휠라 언더웨어가 크리스마스 기간에 맞춰 글로우 컬렉션 제품을 출시했다. 글로우 컬렉션은 크리스마스 색상인 빨강·초록·멜란지그레이·검정 제품으로 구성했다.

신제품은 에어로쿨과 미모필 원단 등을 사용해 땀 흡수가 빠르고 통기성이 우수하다. 구성은 여성용 브래지어·드로즈, 남성용 드로즈로 이뤄졌다.

◆삼성물산 아미·푸마, 테일러링 기술 접목한 컬렉션 출시


사진=삼성물산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
삼성물산 아미가 푸마와 협업해 제품 디자인 요소에 테일러링 기술을 접목한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밝은 오렌지, 베이비 블루, 버블검 핑크, 모스 그린, 보라, 크림, 갈색이 적용된 남녀 제품 24개를 선보였다.

컬렉션은 코트, 플리스·다운 재킷, 후디, 스웨트 바지, 트라우저로 구성했다. 1970년대 고전풍을 담은 신발과 백팩, 크로스바디가방, 스카프도 판매한다.

◆노랑풍선, SK스토아서 시드니 여행상품 선봬


사진=노랑풍선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노랑풍선
노랑풍선이 SK스토아 채널에서 시드니 탐색 투어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오는 9일 저녁 6시 30분 진행된다.

패키지 상품은 아시아나항공과 젯스타 항공기 이용권, 4성급 호텔 숙박권으로 구성했다. 오페라 하우스, 하버브릿지 등 관광 일정도 포함돼 있다. 남태평양을 항해하며 야생 돌고래를 구경하고 레일·스카이·워크·케이블웨이를 체험하는 일정도 포함됐다.


김종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ghan5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