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외식업계, 연말 앞두고 프로모션 진행

공유
0

외식업계, 연말 앞두고 프로모션 진행

크리스마스 무드에 어울리는 증정품부터 할인까지 다양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외식 프랜차이즈업계가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선물부터 가격 할인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5일 맘스터치는 펩시와 함께 DIY 페이퍼 크리스마스 트리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포장 주문이 증가하는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준비했다.

이번에 증정품으로 제공되는 DIY 페이퍼 크리스마스 트리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DIY 형태로 소비자가 종이를 서로 끼워 쉽게 조립할 수 있어 만드는 재미까지 느낄 수 있다.

경품은 맘스터치 앱을 통해 펩시 음료를 포함해 1만5000원(배달비 제외) 이상 배달 구매하는 선착순 3000명에게 제공하며, 추후 택배로 발송된다. 경품 수령 주소 입력 등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맘스터치 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공차코리아
사진=공차코리아


공차코리아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12월 한 달간 풍성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5~9일까지 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T day’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공차 베스트 콤비네이션(L) 메뉴 중 동일한 음료 2잔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할인형’과 구매 금액의 50%를 T멤버십 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적립형’ 중 한가지를 택할 수 있다.

땡겨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앱에서도 할인을 전개한다. 각 배달앱 마다 프로모션 내용은 상이하다. 땡겨요의 경우 오는 18일까지 1만1000원 이상 배달 및 포장 주문 고객에 최대 9000원 할인이라는 파격 혜택을 제공한다. 배달의 민족은 오는 19~25일까지 1만6000원 이상 주문시 3000원 할인을, 쿠팡이츠는 26~31일까지 1만6000원 이상 주문시 4000원 할인한다.

사진=버거킹
사진=버거킹


버거킹은 오는 11일까지 인기 프리미엄 와퍼인 ‘통새우와퍼’,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3종을 최대 41% 할인한다.

‘통새우와퍼’는 직화로 구운 순 쇠고기 패티에 갈릭페퍼 통새우와 스파이시토마토소스가 더해진 메뉴다. ‘콰트로치즈와퍼’는 모짜렐라, 아메리칸, 파르메산, 체다의 네 가지 치즈와 순 쇠고기 패티로 만들어졌다, ‘치즈와퍼’는 버거킹의 시그니처 메뉴인 ‘와퍼’에 고소한 치즈가 더해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 적용은 불가능하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