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더플레이스 '화이트 라구 파스타'부터 이디야커피 '커피용품'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더플레이스 '화이트 라구 파스타'부터 이디야커피 '커피용품'까지


◆CJ푸드빌 더플레이스 "화이트 라구 파스타 맛보세요~"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The place)가 '화이트 라구 파스타'를 출시한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는 토마토 미트 소스가 아닌 크림베이스의 미트 소스를 활용했다. 치즈와 트러플 향이 함께 어우러진 페투치네 생면이 특징인 메뉴이다.

실속세트인 '시그널 세트'도 마련했다. 화이트 라구 파스타,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 피자, 에이드 두 잔으로 구성됐으며 정상가보다 약 16% 이상 저렴하다. 또 카카오촉 플러스 친구 채널 추가시 에이드 1잔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디야커피, 가을맞이 커피용품 MD 6종 출시


사진=이디야 커피
사진=이디야 커피

이디야커피가 가정뿐 아니라 캠핑 등 야외에서 활용하기 좋은 커피용품을 출시하며 MD 상품 강화에 나선다.

이번 MD 상품은 드립 커피 추출에 필요한 커피용품으로 작고 가벼워 휴대하기 좋다. △커피 드리퍼 △글라스 서버 △크림 드립 포트 △생분해성 커피 필터 △크림 드립 텀블러 △크림 전동 그라인더 총 6종으로 구성됐으며, 부드러운 크림 브라운 컬러로 따뜻한 감성을 더했다.

커피 드리퍼는 열에 강하고 가벼운 PP 재질을, 글라스 서버는 내열 강화유리를, 크림 드립 텀블러는 고급 스테인리스 스틸 316 등의 소재를 사용해 내구성 등을 높였다. 신제품은 한정 수량으로만 판매한다.

◆KFC, 핼러윈 맞아 블러디그레이비버거 한정 판매


사진=KFC
사진=KFC

KFC가 핼러윈데이를 앞두고 10월에만 한정 판매하는 '블러디그레이비버거'를 출시했다.

핼러윈 콘셉트에 맞게 빨간 블러디그레이비소스를 활용했다. 블러디그레이비소스는 육즙과 후추, 소금 등을 넣고 졸인 KFC 대표 소스다. 버거 외 다른 메뉴와도 궁합이 좋아 단품으로도 판매할 예정이다.

여기에 블러디그레이비버거 속에는 다리살 필렛과 해시브라운이 들어가 있다. 10워 한정 메뉴인만큼 텐더, 코울슬로, 블러디그레이비소스, 콜라로 구성된 해피핼러윈팩을 구성, 판매할 예정이다. 또 딜리버리로 즐길 수 있는 ‘알찬신메뉴팩’도 선보인다.

◆한솥, 10찬 담은 해바라기 도시락 출시


사진=한솥
사진=한솥

한솥이 부드러운 통 닭다리 및 통 새우가츠와 함께 풍성한 10찬이 담긴 '해바라기 도시락'을 출시했다.

해바라기 도시락은 매화, 진달래, 개나리에 이어 네 번째로 선보이는 꽃이름 도시락으로 야유회 등에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는 스테디셀러다.

이번 출시한 해바라기도시락은 통 닭다리와 통 새우카츠가 메인으로 제공되고 청정 호주산 소기를 사용한 소불고기와 햄버거 스테이크 등의 반찬 10가지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