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옥션, 브랜드 하나에 올인…'극한특가' 신설

공유
0

옥션, 브랜드 하나에 올인…'극한특가' 신설

대표 인기 브랜드 하루동안 집중 노출
옥션 간판 프로모션으로 정례화

사진=옥션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옥션
옥션이 모든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로 올인해 선보이는 프로모션을 도입한다고 4일 밝혔다.

옥션 '극한특가'는 단 하루, 최대 20여개 기획전 코너와 200여개의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프로모션이다. 온라인쇼핑몰 첫 페이지에 노출되는 판매 공간 전부를 단 하나의 파트너사 브랜드에 할애하는 것으로, 다양한 브랜드가 입점한 오픈마켓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매우 파격적인 실험이라는 평가다.
극한특가 첫 브랜드는 'LG생활건강'이다. 옥션 홈 메인 배너에 해당 브랜드의 핵심 상품이 보이며 최대 54% 할인된 가격을 제안한다. 또 브랜드 할인쿠폰과 추가로 제공하는 중복 할인 쿠폰 등도 받을 수 있고 카드사 할인도 가능하다.

대표적인 특가딜 상품은 '홈스타 락스와 세제 세트'다. 이 제품은 쿠포 최대 혜택 적용시 54% 할인된다.

옥션은 앞으로 극한특가를 옥션의 간판 대형 프로모션으로 정례화해 강력한 혜택을 선보일 방침이다.

오대영 옥션 플랫폼마케팅실 팀장은 "극한특가는 단 하루, 단 하나의 인기 브랜드에 집중해 독보적인 할인과 풍성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라며 "앞으로 옥션의 시그니처 프로모션으로 자리매김하고 다양한 대표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