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CU '와인 반병'부터 맘스터치 비프버거 라인업 확대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CU '와인 반병'부터 맘스터치 비프버거 라인업 확대까지

◆CU, 혼술족 겨냥 '와인 반병' 출시


사진=CU
사진=CU


CU는 편의점 와인 대중화에 따라 주요 소비층인 1인 가구 혼술족을 겨냥, 소주병에 담기 소용량 와인 '와인 반병 까쇼(와인 반병)'을 오는 28일 출시한다.

일반적 와인 한 병 용량은 평균 750㎖인데 반해 와인 반병은 그 절반 수준인 360㎖다. 가격은 3000원.

와인 반병 품종은 칠레의 대표 와인 산지로 유명한 세트럴밸리에서 생산된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 와인이다. 빈티지는 2021년, 알코올 도수는 13%다. 풍부한 과일향, 적당한 산미와 탄닌, 오크 숙성 향미까지 더했다. 출시를 기념해 10월까지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맘스터치, 비프버거 라인업 확대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토종 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진한 치즈의 풍미를 살린 비프버거 신메뉴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를 출시해 비프버거 베뉴 라인업을 강화한다.

트리플딥치즈비프버거는 치즈의 풍미를 제대로 담은 맘스터치의 인기 치킨버거인 트리플딥치즈버거의 비프버거 버전이다. 크림치즈와 체다치즈, 그뤼에르치즈 등 세 가지 치즈 소스와 100% 호주산 와규 패티가 특징이다.

신메뉴는 27일 기준 비프버거 조리 설비가 도입된 90여 개 맘스터치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20주년 기념 굿즈 선봬

사진=투썸플레이스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가 브랜드 출범 20주년을 맞아 기념 굿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굿즈는 △투썸X한국도자기_20주년 머그 △투썸20주년_아포가토볼키트 △투썸20주년_플레이트다. 각 제품은 투썸플레이스 1호점 신촌점의 파사드와 매장 용기를 재현해 만들어졌고 초창기 투썸플레이스의 엠블럼이 새겨져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20주년 굿즈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7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투썸X한국도자기 20주년 머그' 구매 시 브랜드 멤버십 리워드인 '하트'를 20개 추가로 증정한다. '투썸20주년_아포카토볼키트'에는 바닐라 아포카토 무료 쿠폰을, '투썸20주년_플레이트'에는 뉴욕치즈 케이크(피스) 무료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피자헛, 메가크런치 신메뉴 2종 출시


사진=한국 피자헛
사진=한국 피자헛


한국피자헛이 씬도우 피자, (씬)메가크런치 등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신메뉴 (씬)할라피뇨뿜뿜은 페퍼로니, 비프&포크 토핑을 올린 매콤한 맛의 피자고, (씬)달달옥수수는 입 안 가득 톡톡 터지는 달달한 옥수수 토핑으로 맛을 냈다.

신메뉴 2종은 씬도우 엣지 끝까지 토핑을 넣었으며 두 맛을 모두 즐기고 싶은 고객은 (씬)메가크런치 라지 사이즈 2판을 합리적 가격에 즐길 수 있는 ‘메가더블세트’를 이용하면 된다.

◆이누스, 스테디셀러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스톤 시리즈' 리뉴얼


사진=이누스
사진=이누스

이누스가 스테디셀러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스톤 시리즈'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누스 욕실 리모델링 패키지 스톤 시리즈는 △잉글리쉬 스톤 △비앙코 스톤 △어스 스톤 △마론 스톤 △모노 스톤 총 5종으로 구성됐다. 2018년 출시돼 온라인 판매량 1위를 기록 중인 스톤 시리즈는 내추럴한 질감을 살린 스톤 타일과 톤온톤 배색 가구 배치가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은 실용성과 디자인에 초점을 뒀다. 또 수전 금구와 수건걸이, 휴지걸이 등 욕실 액세서리의 사양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비앙코 스톤’, ‘모노 스톤’은 좁은 욕실도 설치 가능한 디자인 수납장과 슬림한 거울을 적용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