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12년만에 콤보 신메뉴 낸 교촌부터 빕스 밀키트 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12년만에 콤보 신메뉴 낸 교촌부터 빕스 밀키트 까지

◆12년만에 콤보…교촌치킨, 블랙시크릿콤보 출시


사진=교촌치킨
사진=교촌치킨

교촌치킨이 12년만에 콤보 메뉴인 '블랙시크릿콤보'를 출시했다. 지난 7월 블랙시크릿오리지날, 블랙시크릿순살 출시 후 고객들이 콤보 메뉴로도 출시해 달라는 요청에 기획한 제품이다.
한국식으로 해석한 오향재료에 맛 간장, 흑임자, 청양고추를 더한 블랙시크릿을 고객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레블반반오리지날(레드+블랙시크릿)', '블랙시크릿순살S(반 마리)' 메뉴도 함께 선보였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부터는 신규 TV 및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블랙시크릿 주문 고객에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증정하는 경품 제공 이벤트도 증정한다. 경품은 현대차 SUV(1등·1명), 안마의자(2등·2명) 등이다.

◆이랜드 애슐리퀸즈, 가을한정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


사진=이랜드이츠
사진=이랜드이츠

이랜드이츠의 뷔페 레스토랑 애슐리퀸즈에서 신메뉴 '시푸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가을 시즌에만 한정 제공하며 총 24종의 신메뉴다.

시푸드컬렉션은 △트로피칼 그릴드 슈림프 △하와이안 베이크드 크랩 △지중해식 피쉬 스테이크 △통오징어 튀김 △감바스 알아히요 △명란 바게트 △해물 짬뽕 라면 △랍스터볼 꼬치 △사천식 바지락 볶음 △멕시칸 칠리 슈림프 피자 △캘리포니아롤 5종 △스시 포케 보울 4종 등의 대표 메뉴로 구성된다.

이번 신메뉴는 남녀노소가 좋아하는 해산물을 애슐리 특유의 이색 레시피로 재해석했다. 애슐리는 출시를 기념해 오는 27일과 28일 슐리데이 프로모션을 진행, 모든 학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준다.

◆CJ푸드빌 빕스, 남해마늘 활용 밀키트 출시…"농가 상생 실천"


사진=CJ푸드빌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가 남해마늘을 활용한 밀키트 2종을 23일 출시하고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한다. 신제품은외식 브랜드 통합 주문앱 셰프고·CJ푸드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밀키트 출시는 CJ푸드빌이 지난달 남해군과 체결한 상생 협약의 일환이다. 남해군의 대표 특산물인 남해마늘 농가에 보탬이 됨과 동시에 빕스 제품을 통해 남해마늘 우수성을 알리는 게 목적이다.

남해마늘을 활용한 신제품은 △빕스 갈릭 버터 스테이크 △빕스 쉬림프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 밀키트다. 스테이크 제품은 남해마늘과 갈릭버터로 풍미를 더한 부채살 스테이크며 파스타 제품은 남해마늘을 넣고 만든 갈릭오일에 통통한 새우, 페투치니면과 조화를 이룬다.

◆세븐일레븐, 미국 인기 프로틴 음료 '프로틴투오' 단독 소싱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미국 현지 인기 프로틴음료 '프로틴투오' 3종을 단독 소싱해 오는 23일부터 세븐앱(APP)을 통해 판매한다. 3종은 와이들체리, 피치망고, 믹스베리다.

프로틴투어는 미주 전 지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는 세븐일레븐이 최초로 정식 수입해 판매한다.

프로틴투오는 나트륨, 설탕,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트롤이 함유돼 있지 않은 글루텐 무함유(Gluten-free), NON GMO(유전자변형원재료 미포함) 상품이다. 인공 향료와 색소가 첨가되지 않은 제품으로 천연과채주스 농축액으로 맛을 냈고, 단백질 함유량은 15g이다.

◆메가엠지씨커피, 풀무원다논과 그릭요거 홍시놀라 출시


사진=메가엠지씨커피
사진=메가엠지씨커피

메가엠지씨커피는 풀무원다논과 협업해 홍시와 그릭요거트를 활용한 맛있고 건강한 디저트 메뉴 그릭요거 홍시놀라를 출시하고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한 그릭요거 홍시놀라는 가을 제철 과일인 청도산 홍시에 풀무원다논 그릭과 조단스 시리얼을 조합, 깊고 진한 풍미의 건강식 디저트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컵 형태로 출시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한 끼 식사 대용으로도 가능하다.

출시 기념 행사로 오는 27일까지 그릭요거 홍시놀라 구매시 1000원 할인 판매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