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롯데햄 의성마늘 리뉴얼부터 챔피온 컬렉션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롯데햄 의성마늘 리뉴얼부터 챔피온 컬렉션까지

◆ 롯데제과 '롯데햄 의성마늘', 고기함량 증가·보존료 무첨가 표기


리뉴얼 된 의성마늘 브랜드 패키지. 사진=롯데제과
리뉴얼 된 의성마늘 브랜드 패키지.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육가공 라인업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의 품질 업그레이드와 보존료 무첨가 표기 리뉴얼을 진행했다.

이번 품질 향상은 의성마늘 소시지류를 대상으로 이뤄졌다. 기존 프랑크소시지 기준 육함량을 약 85%에서 88.4% 까지 늘렸다. 패키지에는 '더! 맛있어진'이라는 문구를 추가 삽입했다. 햄과 소시지를 포함한 의성마늘 브랜드 전반에는 패키지에 보존료 무첨가 표기를 더했다.

롯데햄 의성마늘 브랜드는 지난 2006년 롯데제과와 의성군의 상생 협력으로 '의성마늘햄'을 출시하며 시작됐다. 국내산 의성마늘을 100% 사용하고 돼지고기와 마늘을 조합한 것이 특징이다.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험 강화를 위해 지난해 7월 기존 '의성마늘햄', '의성마늘프랑크', '의성마늘비엔나' 등 각 브랜드를 '의성마늘' 단일 브랜드로 통합했다.

◆ 대상라이프사이언스, L-아르기닌 건기식 '아르포텐 솔루션' 선봬


아르포텐 솔루션.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아르포텐 솔루션. 사진=대상라이프사이언스


대상라이프사이언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웰라이프'가 국내 최초로 L-아르기닌을 함유한 건강기능식품 '아르포텐 솔루션'을 출시했다. 19일 저녁 8시 45분에는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혈관 이완을 통한 혈행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혈관 이완은 혈액을 내보내는 혈관의 탄력성을 높이고 긴장도를 낮추는 것을 의미한다. 'L-아르기닌'은 적절한 혈관 이완을 돕는 성분으로 효능은 SCI급 논문을 통한 인체적용시험 결과로도 입증됐다. 10일간 L-아르기닌을 섭취한 후 혈관 회복 속도와 혈관 탄력성 개선에서도 유의미한 효과가 나타났다.

아르포텐 솔루션을 섭취하면 식약처 일일 권장 섭취량 최대치인 L-아르기닌 6000mg을 액상형 앰플 형태로 마실 수 있다. 또한 체내 에너지 생성을 돕는 나이아신과 단백질·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하고 있다. 당류·지방·나트륨·콜레스테롤은 포함하지 않았다.

◆ 대상 집으로ON,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출시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사진=대상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사진=대상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집으로ON'이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를 출시한다.
핑크퐁 아기상어 가자미카츠 패키지 디자인에는 집으로ON과 더핑크퐁컴퍼니의 라이선스 계약 체결로 '핑크퐁 아기상어'가 활용됐다. 핑크퐁 아기상어는 더핑크퐁컴퍼니가 보유한 글로벌 인기 IP(지식재산권)이다.

이번 신제품은 북태평양 심해에서 잡은 각시가자미에 습식 빵가루와 오븐크럼블을 묻히고, 고온의 기름에서 두 번 튀겨낸 생선카츠다. 에어프라이어로 조리할 경우 190℃로 3분간 예열한 다음 해동하지 않은 상태의 생선카츠를 겹치지 않게 넣으면 된다. 1장 기준으로 15분, 3장 기준으로 19분이면 생선카츠가 완성된다.



◆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 출시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찬란한 절정.사진=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에디션 찬란한 절정.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탈모증상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닥터그루트 애딕트 키스 에디션 찬란한 절정' 3종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샴푸, 컨디셔너, 트리트먼트 등 3종으로 구성됐다. 모발에 단백질 탈모케어가 가능하다. 비오틴, 카페인, 7가지 프리·파라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한 두피 영양성분과 금, 다이아몬드와 단백질 등으로 이뤄진 골드-프로틴™ 포뮬러를 3만5000ppm 함유해 모발에 영양과 윤기를 공급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패키지에는 세계적 명화 중 하나인 구스타프 클림트의 작품 '키스'가 황금빛의 이미지로 표현됐다. 특히 샴푸와 컨디셔너를 같이 진열하면 키스하는 연인의 모습이 하나의 그림으로 연결된다.

◆ 슈콤마보니, 아이브 장원영 2/2FW 뮤즈로 선정


슈콤마보니 뮤즈 아이브 장원영이 함께한 22FW 캠페인. 사진=코오롱FnC
슈콤마보니 뮤즈 아이브 장원영이 함께한 22FW 캠페인.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새로운 앰배서더 아이브 장원영과 함께한 22F/W 광고 캠페인을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영앤리치(Young & Rich)' 콘셉트로, 화보 속 장원영은 슈콤마보니를 대표하는 크리스탈 장식의 슈즈를 신고 있다. 슈콤마보니가 주력으로 선보이는 '모토핏 부띠'는 모터사이클 스타일의 앵클 부츠로 가죽 소재와 네오플랜 베라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다. '모토핏 니트 앵클'은 솔리드 니트 소재와 펄사가 섞인 그린 색상을 담고 있다.

이외에도 '샤인듀 뉴몰드 스니커즈'는 비즈 장식이 달린 슬립온 타입이다. '코코뉴 앵클 부츠'는 진주캡 보석장식을 발목 스트랩으로 배치했으며, 이번 시즌 신규 개발한 청키한 아웃솔을 부착했다.

◆ 챔피온, '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 발매


챔피온·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 화보. 사진=LF
챔피온·디스이즈네버댓 협업 컬렉션 화보. 사진=LF


글로벌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챔피온’이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디스이즈네버댓'과 협업한 컬렉션을 국내 출시한다.

2010년 설립된 디스이즈네버댓은 스포츠와 스트리트를 콘셉트로 하는 서울 기반의 브랜드로, 1990년대 스트리트 무드를 현대적인 스타일로 풀어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챔피온의 브랜드 헤리티지 공법인 '리버스 위브(REVERSE WEAVE)'와 디스이즈네버댓 특유의 여유 있고 트렌디한 핏을 접목했다. 특히 리버스 위브는 세탁할수록 거칠어지고 착용할수록 독특한 감촉을 낸다.

협업 콘셉트로는 '트랙팀(TRACK TEAM)'을 선정하고, 과거 대학교 운동부 학생들이 경기장 밖 일상에서 즐겨 입던 스웨트셋업 유니폼에서 착안한 제품을 선보인다. 후디, 맨투맨, 조거팬츠부터 코치 재킷까지 총 4가지 스타일로 출시되며 남녀공용 제품이다. 그레이, 베이지, 네이비, 카키 등의 색상으로 구성됐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