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테라 1.9L 페트부터 신명품 엔폴드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테라 1.9L 페트부터 신명품 엔폴드까지

◆ 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1.9L 대용량 페트 출시


청정라거-테라 1.9L 페트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청정라거-테라 1.9L 페트 포스터. 사진=하이트진로
하이트진로가 테라 1.9L 신규 페트를 출시하면서 기존의 1L, 1.6L 맥주 페트 제품과 함께 총 3종의 테라 대용량 페트 라인업을 갖췄다.

테라 1.9L 페트는 용량은 키웠지만 출고가(1L 페트의 ml당 단가 대비)는 인하해 가성비를 높인 제품이다. 페트 규격도 기존의 익숙한 그립감을 유지하기 위해 1.6L 페트의 지름을 그대로 유지한 채 높이만 소폭 확장했다.

테라 1.9L 신규 페트는 전국 대형마트, 슈퍼마켓 등에 순차적으로 입점될 예정이다.

◆ 대상 청정원, 치폴레크림·크리미시저 드레싱 2종 출시


청정원 샐러드 드레싱 2종.사진=대상
청정원 샐러드 드레싱 2종.사진=대상
대상 청정원이 샐러드 드레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치폴레크림 드레싱'과 '크리미시저 드레싱'으로 구성됐다. 샐러드와 닭가슴살 등 다양한 토핑을 곁들여서 즐길 수 있다.

치폴레크림은 매콤한 치폴레와 크림이 조화를 이루는 드레싱으로, 부리또볼·연어 포케·타코에 잘 어울린다. 크리미시저는 그레이티드파마산 치즈와 디종 머스타드 등을 섞어 만든 드레싱으로 시저 샐러드나 로메인 샐러드에 곁들여 먹기 좋다.

◆ CJ웰케어,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 선봬


바이오EX 하이프로틴유산균.사진=CJ웰케어
바이오EX 하이프로틴유산균.사진=CJ웰케어
CJ웰케어가 'CJ BYO 하이프로틴 유산균'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단백질과 유산균을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으로, 특허받은 장 유산균 CJLP243과 프리미엄 단백질을 담았으며 7가지 곡물을 더했다.

CJLP243은 한식 발효식품 유래 식물성 유산균으로, 위산을 견디고 장 끝까지 살아남는 생존력을 가졌다. 여기에 '4중 코팅 기술'로 유산균에 보호막을 만들어 생명력을 향상시켰으며, 유해균은 억제하고 유익균은 활성화시키는 효과가 있다.

프리미엄 단백질은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을 1:1 비율로 배합해 소화가 편하도록 만들었다. 류신, 라이신, 메티오닌 등 9가지 필수 아미노산 등으로 구성됐으며, 식약처 일일섭취 권장 기준의 175%에 달하는 21g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다.

◆ 풀무원,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2종 출시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2종.사진=풀무원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2종.사진=풀무원
풀무원식품이 디자인밀 칼로리 조절식 '300샐러드Meal'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300샐러드Meal은 식물성 단백질과 신선 채소를 곁들인 식사 대용 요리형 샐러드다. 풀무원의 영양 설계 노하우를 적용해 한 끼 평균 300㎉ 대를 유지하며, 한 끼 메뉴에 함유된 나트륨 양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50% 이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당근라페메밀면 샐러드'는 채 썬 당근을 유자에 절여낸 당근라페와 단무지가 들어있으며, 메밀면에 지단채를 더한 누들타입이다. '레몬비트크림치즈 샐러드'는 복숭아와 고구마에 레몬과 비트가 어우러지며 크림치즈를 더했다.

300샐러드Meal 용기는 식물유래 물질을 함유한 소재인 '바이오 페트' 재질을 사용했다. 디자인밀은 오는 14일까지 이벤트를 열어 디자인밀의 일일배송 식단 가격 할인과 디자인밀 인기상품을 최대 50% 할인가로 만날 수 있는 쇼핑 지원 쿠폰 등을 제공한다.

◆ 신세계인터내셔날, 신명품 브랜드 '엔폴드' 국내 첫 론칭


신명품 엔폴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명품 엔폴드.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신명품 브랜드 '엔폴드(ENFÖLD)'의 국내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14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에 매장을 오픈한다.

엔폴드는 2011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에다 미즈키가 설립한 여성 컨템포러리 브랜드로 브랜드명의 사전적 의미인 '둘러싸다', '포용'처럼 몸을 감싸 안는 듯한 실루엣이 특징이다. 연령이나 사이즈에 구애받지 않는 지속 가능한 디자인을 제안한다.

엔폴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엔폴드 최초의 글로벌 단독 매장으로 35㎡ 규모로 선보인다. 매장 곳곳에 브랜드 특유의 밝은 네온 그린 색상인 '실린더'를 곳곳에 사용해 정체성을 드러냈다. 이번 매장에서는 올해 가을·시즌 컬렉션을 포함해 백 드레이프 오버사이즈 코트, 패딩 블루종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 LF 앳코너, 뮤즈 배우 차정원과 가을 화보 공개


앳코너 2022 FW 화보.사진=LF
앳코너 2022 FW 화보.사진=LF
LF 여성복 브랜드 앳코너가 배우 차정원을 브랜드 공식 모델로 선정하고,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앳코너는 1970년대 뉴욕의 패션 스타일을 대표하는 배우인 '다이안 키튼'을 주제로 가을 컬렉션을 기획했다. 다이안 키튼은 영화 '애니홀'에서 남성복 아이템을 활용한 중성적이면서도 페미닌함을 놓치지 않는 패션으로 70년대 매니시룩 열풍을 주도했다. 앳코너는 블레이저 재킷과 플리츠 숏팬츠, 크롭 베스트 등 당시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가을 컬렉션 화보 속 배우 차정원은 더블 4버튼의 글렌체크 블레이저 재킷과 무릎까지 오는 주름 잡힌 팬츠를 세트로 연출하는가 하면, 그린 체크 셔츠와 블랙 크롭 베스트를 매치해 뉴욕 감성의 룩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가을 컬렉션은 친환경 리사이클 충전재와 페이크 레더를 사용한 오버사이즈 레더 재킷 등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 삼양사 어바웃미, 고보습 라인 '메이플 세라' 선봬


메이플 세라 비건 핸드 버터·립 버터 제품. 사진=삼양사
메이플 세라 비건 핸드 버터·립 버터 제품. 사진=삼양사
삼양사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가 '메이플 세라' 라인을 선보이고 비건 제품인 핸드 버터 1종, 립 버터 2종을 출시한다.

메이플 세라 라인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설탕 단풍 추출물과 버터 3종(시어버터, 쿠푸아수씨버터, 야자씨버터)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했다. 버터 성분 3종은 피부 보습, 유연성 향상하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피부 수분 증발 방지에 도움을 준다.

아울러 피부 보습, 장벽 케어에 도움이 되는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에코 세라마이드 성분은 촉매, 용매와 같은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고, 달맞이꽃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핸드 버터에는 천연 향을 첨가했으며, 립 버터는 무색의 1호 '가을하늘'과 레드 색상의 2호 '돌담길단풍'으로 구성됐다.

◆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 스토어 오픈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 스토어. 사진=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 365 팝업 스토어. 사진=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가 수면 건강기능식품 '굿슬립가바 365' 론칭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아모레성수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Good Sleep GABA For You, 몽환적인 꿈의 세계로의 초대'를 주제로, 수면 건강과 힐링 경험을 제공한다. 수면이 연상되는 다양한 오브제와 포토존을 마련했으며, ASMR 영상과 마음 힐링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마음 힐링 클래스는 싱잉볼 명상 요가와 정신과 전문의 강연 프로그램이 있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굿슬립가바 365 제품을 구매하면 무료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곳곳에 위치한 포토스팟에서 인증샷을 촬영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면 스페셜 키트(스티커 굿즈, 솜사탕, 굿슬립가바 365 시식용 5일 체험분)를 증정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