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베이커리 선물세트부터 럭셔리 미술품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베이커리 선물세트부터 럭셔리 미술품까지

◆ 신세계푸드 온라인 베이커리 선물세트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디저트 셀렉션 세트. 사진=신세계푸드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 디저트 셀렉션 세트. 사진=신세계푸드
신세계푸드가 추석을 맞아 온라인 베이커리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먼저 프리미엄 베이커리 브랜드 '유니버스 바이 제이릴라'의 인기 디저트를 담은 '유니버스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 '유니버스 디저트 셀렉션 세트'를 판매한다.

유니버스 시그니처 기프트 세트는 마들렌 6개, 휘낭시에 6입 등 디저트 12개로 구성됐다. 유니버스 디저트 셀렉션 세트는 마들렌, 휘낭시에 외에 쿠키 2종과 미니 사이즈 넛큐브 등을 담았다. 유러피안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베키아에누보에서는 대용량 크기의 '시그니처 피칸파이'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조선시대 카스텔라의 맛을 구현한 '가수저라'를 추석 선물세트로 출시했다.

◆ 국순당 '횡성한우축제' 라벨 제품


대박 막걸리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사진=국순당
대박 막걸리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을 부착한 대박 막걸리를 출시한다. 올해 18회를 맞이하는 횡성한우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문화관광축제로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전국 한우 먹거리 축제다.

횡성한우축제 홍보라벨에는 다음달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진행되는 횡성한우축제의 행사 안내와 횡성한우축제 홈페이지에 접속할 수 있는 QR코드를 담고 있다. 이외에도 국순당은 자사 SNS 계정을 통해 횡성한우축제 정보를 공유하는 등 축제 개최를 지원할 예정이다. 축제 기간에는 국순당 우리 술 홍보관 운영, 우리술 빚기 체험 교육, 횡성한우와 백세주 어울림 알림 행사 등을 진행한다.

◆ 대상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 사진=대상
라이틀리 곤약 혼합 7곡. 사진=대상
대상 온라인 전문 브랜드 라이틀리가 '곤약 혼합 7곡'을 선보인다. 곤약 혼합 7곡은 △식이섬유가 함유돼 있는 현미 △식물성 단백질 공급원인 귀리 △자연계 아미노산 GABA를 함유한 찰홍미쌀 △찰보리쌀 △찹쌀 △찰기장쌀 △수수 △곤약쌀 등 7가지의 곡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특허받은 이지쿡 기술을 적용해 잡곡밥 조리를 위해 씻고 오랜 시간 불리는 기존 과정을 생략했다. 제품 한 팩을 뜯어 밥솥에 넣은 후 물 210㎖를 붓고 '백미모드'로 취사하면 조리가 완성된다.

◆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젝시믹스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젝시믹스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 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미디어커머스 기업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이 전개하는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가 신제품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 2.0'을 출시했다. 스테디셀러 '배색 하이넥 바람막이'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겉감은 기존 원단에 에어로워싱 가공 처리로 부드러운 감촉을 더했고, 안감은 착용감을 높이기 위해 조직 모양을 개선했다. 로고 부분은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로고에서 자수 로고로 변경했다. 색상은 라벤더블럭, 블루밍옐로우블럭 등 6가지를 추가했다.

◆ 무신사 부티크, 국내 유명 작가 '판화' 예술품 판매


무신사 부티크가 프린트베이커리와 미술품 판매에 나선다. 사진=무신사
무신사 부티크가 프린트베이커리와 미술품 판매에 나선다. 사진=무신사
패션 플랫폼 무신사 럭셔리 전문관 서비스 '무신사 부티크'가 미술품 전문 유통 브랜드 프린트베이커리와 손잡고 프리미엄 미술품 판매에 나선다. 프린트베이커리에서 취급하는 국내 주요 작가들의 판화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환기, 김창열, 박서보 등 국내 유명 작가를 비롯해 신진 작가까지 총 9명의 판화 38종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개한다. 200만원 이상의 작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미술전문가가 함께 동석해 전문 차량을 이용한 프리미엄 배송, 설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신사 부티크는 프리미엄 미술품 공식 판매를 기념해 다음달 13일까지 프린트베이커리 특별 기획전을 연다.

◆ BYC 환경보호 위해 '리사이클 제품' 출시


BYC 리사이클 제품. 사진=BYC
BYC 리사이클 제품. 사진=BYC
BYC가 에너지 절약과 환경보호를 위해 '리사이클 제품'을 출시한다. 리사이클 제품은 에코순면런닝, 에코순면티반, 에코순면반팔라운드티 3종으로 구성됐다.

재생 면 25%와 정상 면 75%를 혼합한 면 100%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원사를 수거해 다시 원면으로 분리하고, 정상 원면과 혼방한 면사로 제작한다.

의류용 '리사이클 코튼'을 사용했다. 리사이클 코튼은 버려지는 원면이 없어 원면 경작지를 줄여 각종 공해 산업을 경감하고 물 사용량을 절감할 수 있다. 이외에도 리사이클 제품은 일체형 접이식의 재생지를 사용해 포장 용기를 재활용하도록 했다.

◆ CGV, '김호중의 클래식 공연 무비' 단독 개봉


김호중의 클래식 공연 무비 포스터. 사진=CGV
김호중의 클래식 공연 무비 포스터. 사진=CGV
CGV가 다음달 7일 가수 김호중의 클래식 공연 무비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를 2D와 스크린X 포맷으로 단독 개봉한다. 예매는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오픈된다.

‘인생은 뷰티풀: 비타돌체’는 성악가이면서 트로트 가수인 김호중이 스무 살에 유학을 떠났던 이탈리아를 다시 찾아 자신의 음악 여정을 돌아보는 모습과 미공개 공연 무대 장면을 담았다.

CGV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5~6일 CGV영등포 스크린X관에서 영화를 미리 볼 수 있는 상영회를 열고 관람객 전원에 한정판 에코팩을 제공한다. 개봉 1주차에는 CGV영등포와 서면 스크린X 상영관에서 영화 관람 후 티켓을 인증하면 팝업 카드를, 이외 전국 스크린X 상영관에서는 A3 포스터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 신라스테이,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5' 패키지 마련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5. 사진=호텔신라
온 유어 신라스테이 시즌5. 사진=호텔신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온 유어 신라스테이(Own Your Shilla stay) 시즌5'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 대표 상품인 '온 유어 신라스테이'는 매년 패키지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95명에게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5 패키지는 총 1억5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한다. 1등 당첨자 13명에게 전국 신라스테이 13곳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신라스테이 VVIP프리패스권과 신라스테이 프리미엄 침구세트를 증정한다. 2등 당첨자 26명은 신라스테이 VIP 숙박권을, 3등은 신라스테이 어메니티를, 4등은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피크닉매트와 셀프사진관 이용권 1매를, 5등은 모스카토 와인을 받는다.

온 유어 신라스테이 패키지 구성은 △객실(1박), △엘리멘탈 허브올로지 트래블 키트 1개 (7종), △경품 응모권(1매)로 구성됐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