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오리온 한정판 선물세트부터 리아킴 화보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오리온 한정판 선물세트부터 리아킴 화보까지

◆ 오리온,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 출시


오리온 '과자당(堂)'. 사진=오리온
오리온 '과자당(堂)'. 사진=오리온
오리온이 추석을 맞아 온라인 한정판 '과자당(堂)'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과자당 선물세트는 '초코파이情', '오징어땅콩', '마이구미 자두알맹이', '고래밥' 등 인기 과자 12종으로 구성됐다.

이번 선물세트 이름과 패키지 디자인은 과자 전문점을 연상시키는 레트로 감성으로 기획됐다. 1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리온은 인기 과자들로 구성한 '간식이필요해 2종(초코가 필요해, 입이 심심해)', 바 제품을 담은 '든든하게 힘내바' 등 온라인 채널 전용 상품을 판매한다.

◆ 오뚜기,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 선봬


월드퀴진 카레 4종. 사진=오뚜기
월드퀴진 카레 4종.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오즈키친 월드퀴진' 카레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3분 카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비프코르마 △치킨마크니 △치킨마살라 △푸팟퐁카레 등으로 구성됐다.

비프코르마는 캐슈넛과 크림과 뉴질랜드산 소고기를 넣었다. 치킨마크니는 국산 닭가슴살과 토마토와 버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치킨마살라는 닭가슴살과 토마토에 향신료를 더했다. 코코넛 크림과 게살이 어우러진 푸팟퐁카레는 스크램블드에그와 게살도 맛볼 수 있다.

조리법은 끓는 물에 봉지째 넣어 3분간 끓이거나 용기에 담아 전자레인지에 1분 10초 동안 데우면 된다.

◆ CJ제일제당, 스팸 맛과 모양 그대로 살린 '스팸 김밥햄' 출시


스팸 김밥햄 제품. 사진=CJ제일제당
스팸 김밥햄 제품.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스팸 김밥햄'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스팸으로 김밥을 만들 때 캔에서 꺼내 잘라 여러 개를 이어 만드는 것이 불편하다는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작됐다.

스팸 김밥햄에 그어진 칼집 선을 따라 잘라 김밥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다. 김밥햄 두께는 기존 자사 김밥햄 대비 2배 더 두껍다.

CJ 독자 기술인 복합 열처리 과정을 통해 기존 사각용기에 상온 유통되는 스팸 특유의 맛과 고유 색깔을 비닐 포장 형태에서 그대로 살렸다.

◆ 구호·구드 협업 액세서리 선봬

구호·구드 협업 상품. 사진=삼성물산 패션
구호·구드 협업 상품.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 콘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국내 브랜드 '구드(gu_de)'와 협업한 액세서리 콜렉션을 공개한다. 구드는 구호 디자이너 출신 구지혜 디렉터가 지난 2016년 론칭한 브랜드다. 고전적인 감성을 독특한 디자인과 고품질 소재로 표현한 액세서리를 선보인다.

구호는 구호의 미니멀한 분위기를 구드의 클래식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가방과 신발을 공개했다. 아이보리, 베이지, 그린 등 다양한 색상으로 구성된 미니 숄더백을 비롯해 시그니처 미니백, 스퀘어 토트백, 라지 토트백을 마련했다. 또한 크로커다일 무늬의 로퍼와 미들 힐,앵클 부츠를 출시했다.

이번 협업 상품은 구호의 전 매장과 삼성물산 패션 전문몰 SSF샵에서 만날 수 있다.

◆ LF 핏플랍, 리아킴과 함께한 가을 부츠 화보 공개


핏플랍·리아킴 포 슈퍼우먼 캠페인 화보. 사진=LF
핏플랍·리아킴 포 슈퍼우먼 캠페인 화보. 사진=LF
LF 영국 신발 브랜드 '핏플랍(FITFLOP)'이 글로벌 안무가 리아킴을 '포 슈퍼우먼' 캠페인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가을 부츠 라인 화보를 선보인다. 포 슈퍼우먼 캠페인은 핏플랍 글로벌 프로젝트로 일과 일상생활의 균형을 잘 맞추면서 살아가는 현대 여성들을 조명하는 활동이다. 이번 시즌 캠페인 슬로건은 '파인드 유어 에너지'로 리아킴의 이야기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화보 아이템은 부츠 라인이다. 새로운 아웃솔 디자인인 '에프모드'를 적용한 '에프모드 첼시 부츠'를 주력 아이템으로 선보인다. 이외에도 청키한 굽에 앵클부츠가 결합된 '필라 앵클부츠', '그라시에 체인 뮬', '슈브 버클 스트랩 클로그' 등 다양한 슈즈를 공개한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핏플랍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과 LF몰에서 만날 수 있다.

◆ 레이지나잇,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와 '가을 단독 상품' 선봬

레이지나잇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단독 상품을 발매한다. 사진=무신사
레이지나잇이 가을 시즌을 맞아 단독 상품을 발매한다. 사진=무신사
여성 패션플랫폼 레이지나잇이 국내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4곳과 협업해 가을 시즌 아우터 단독 상품을 선보인다. 기획전 참가 브랜드는 △르(LE) △아바몰리(AVA MOLLI) △로브로브(LOVLOV) △노프라미스(NOPROMISE) 등이다.

르는 '집업 블루종'을 단독 발매하고, 아바몰리는 '트위드 쓰리버튼 재킷'을 선보인다. 프렌치 쉬크 무드를 지향하는 로브로브는 '프렌치 데일리 트위드 재킷'을 단독 판매한다. 노프라미스는 '테레자 재킷'을 단독 상품으로 공개한다.

이번 기획전은 다음달 13일까지 열리며 행사 상품에 구매 시 10%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플로리스트 김영신과 함께한 라이프스타일 화보를 통해 아우터 스타일을 선보인다.

◆ 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 출시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 쿠션'. 사진=LG생활건강
'이자녹스 LXNEW 비타웨어 커버 쿠션'.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결점 커버 특화 쿠션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다. 눈가주름과 모공, 기미, 잡티 부위를 커버하고, 안티 다크닝 효과를 갖춰 24시간 동안 무결점 피부 커버를 유지해 준다.

아울러 세미 매트 제형으로 5가지 멀티비타민 성분(A, B12, E, F, C유도체)을 함유하고 있다.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센텔라아시아티카, 판테놀도 들어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내장된 퍼프는 다이아몬드 컷팅과 미세 셀구조로 이뤄져 굴곡진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LXNEW 비타웨어 커버쿠션은 다음달 4일까지 네이버 단독 신상위크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부터는 네이버, SSG 등 이자녹스 온라인 판매처에서 만날 수 있다.

◆ 에뛰드, 가을·겨울 신제품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 출시

가을·겨울 신제품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 사진=에뛰드,
가을·겨울 신제품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 사진=에뛰드,
에뛰드가 가을을 맞아 가을·겨울 신제품 '블러쉬드 로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총 3종으로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 픽싱틴트, 애교살 메이커를 새로운 색상으로 구성했다.

아이 메이크업과 치크로 활용할 수 있는 플레이 톤 아이 팔레트는 로즈와 누드 계열 색상을 선보인다. 픽싱틴트는 장밋빛의 '멜란지로즈'를 공개했다. 애교살 메이커는 글리터 색상을 로즈쉬머로, 라이너를 뉴트럴 베이지 브라운으로 구성했다.

이번 컬렉션의 신규 색상들은 올리브영에서 단독으로 출시된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