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FW 신상부터 제로칼로리 음료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FW 신상부터 제로칼로리 음료까지

◆ 삼성물산 패션,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 론칭


신규 남성 브랜드 '시프트 G'. 사진=삼성물산 패션
신규 남성 브랜드 '시프트 G'. 사진=삼성물산 패션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남성복 브랜드 '시프트 G'를 론칭했다. 시프트 G는 끊임없는 변화와 도약을 의미하는 'SHIFT'와 새로운 세대(GENERATION)를 의미하는 'G'가 만나 명명됐다. 자기 주도적 소비 성향을 지닌 3040세대 고객이 타겟이다.

시프트 G는 '유틸리티 워크웨어(Utility Workwear)'를 콘셉트로 출근복과 일상복으로 활용 가능하고, 젊은 감성과 캐주얼 감각을 더한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자체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편집해 함께 운영한다. 자체 상품은 워크 셔켓·사파리·초어 재킷 등 아우터와 이너, 팬츠 제품군이 있다. 글로벌 상품은 '사쥬 드 크레', '오어슬로우' 등 다양한 브랜드로 구성됐다.

시프트 G는 오는 26일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시작으로 다음달 초부터 더현대서울점, 롯데백화점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오픈한다.

◆ 잭니클라우스, '더 뉴 로얄' 올 가을·겨울 캠페인 전개


잭니클라우스 ‘더 뉴 로얄’ 22FW 캠페인. 사진=코오롱FnC
잭니클라우스 ‘더 뉴 로얄’ 22FW 캠페인. 사진=코오롱FnC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잭니클라우스'가 올 가을·겨울 캠페인을 전개한다. '더 뉴 로얄(THE NEW ROYAL)'을 캠페인 주제로 선정해 브랜드 전통성과 오리진을 반영한 뉴 클래식 감성을 선보이며, '클럽 니클라우스', '니클라우스 블랙', '디어 챔피언'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했다.

이번 시즌에서 클럽 니클라우스는 아메리칸 트래디셔널 무드를 강조한 라인으로 체크 패턴 점퍼, 폴로셔츠, 자수 디테일 스웻셔츠, 면 팬츠 등을 공개한다. 니클라우스 블랙은 골프에 최적화된 아이템으로 기능성과 활동성이 특징이며, 디어 챔피언은 프레피 룩을 콘셉트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또한 잭니클라우스는 볼캡, 골프백, 캐디백 등 다양한 골프용품을 마련했다.

잭니클라우스 가을·겨울 캠페인과 상품 정보는 코오롱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 LF 일꼬르소, 올 가을 컬렉션 공개


일꼬르소 올 가을 시즌 화보. 사진=LF
일꼬르소 올 가을 시즌 화보. 사진=LF

LF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가 올 가을 컬렉션을 출시하고 화보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가을 시즌 콘셉트를 '무한선율(無限旋律)'로 정하고, 종결감을 지니지 않은 자유로운 선율에서 영감 받았다. 이에 주요 제품들에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를 사용하고, 물 흐르는 듯한 실루엣을 활용했다.

이번 시즌 핵심 아이템은 광택과 독특한 표면감을 강조한 간절기용 기능성 아우터와 카라 디테일이 특징인 이너다. 아울러 스톤 워싱 기법으로 거칠고 자유로운 느낌을 표현한 데님 점퍼와 플라워 아트워크 맨투맨 등 다채로운 상품을 구성했다.

일꼬르소는 오는 10월 4일까지 압구정에 위치한 편집숍 라움 이스트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다음달 1~4일에는 패션 페스티벌 '넥스트 패션 2022’에 참가해 팝업 부스를 운영한다. 이번 가을 시즌 컬렉션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만날 수 있다.

◆ 오설록, 프리미엄 선물세트 '스페셜 티 에디션' 선봬

오설록 '스페셜 티 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오설록 '스페셜 티 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티 브랜드 오설록이 대표 프리미엄 제품 9종을 담은 '스페셜 티 에디션'을 선보인다. 이번 에디션에는 프리미엄 하드 케이스를 적용했으며, 제품 티백은 사탕수수 재질의 생분해성 소재를 사용했다.

스페셜 티 에디션은 총 54입의 대용량 구성으로 차 개별 특징과 추천 음용 방법이 담긴 티 카드를 포함하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세작과 제주화산암차, 레드파파야 블랙티, 루이보스 퓨어를 포함해 블렌디드 라인 인기제품인 달빛걷기, 동백이 피는 곶자왈, 삼다연 제주영귤, 웨딩그린티, 구름노래 등을 담았다.

오설록 스페셜 티 에디션은 전국 오설록 티샵과 티하우스, 온라인 오설록몰에서 만날 수 있으며, 오설록 티샵과 오설록몰에서는 추석 프로모션으로 보자기 포장 혜택을 제공한다.

◆ 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그린애플 2종 공개


나랑드사이드 파인애플·그린애플 2종. 사진=동아오츠카
나랑드사이드 파인애플·그린애플 2종.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가 제로칼로리 나랑드사이다 신제품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을 출시한다.

나랑드사이다 파인애플과 나랑드사이다 그린애플은 나랑드사이다가 지난 2010년 제로칼로리 사이다로 리뉴얼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플레이버다. 이번 신제품은 350mL, 500mL 페트로 출시하며, 350mL는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판매한다.

◆ 하이트진로음료, 칼로리 없는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 출시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 사진=하이트진로음료

하이트진로음료 브랜드 진로토닉워터가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기존 진로토닉워터에 진저 특유의 풍부한 맛과 향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를 반영해 칼로리를 제로 수준까지 낮췄다. 진로토닉워터 진저에일 1개 페트(300mL) 열량은 10.8kcal로 식약처 '식품등의 표시기준'에 따라 제로칼로리 제품(100ml당 4kcal 미만)에 해당한다.

◆ 대상 청정원 호밍스, 가자미전·소고기두툼전 2종 선봬


청정원 호밍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2종. 사진=대상
청정원 호밍스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2종. 사진=대상

대상 청정원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가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가자미전'과 '계란옷을 입혀 더 맛있는 소고기두툼전' 2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 2종은 국산 계란옷을 얇게 입혀 구워낸 제품으로, 에어프라이어만으로 조리할 수 있다.

가자미전은 큰 뼈와 잔가시를 제거한 가자미 통살에 계란옷을 입혔으며, 백후추와 맛술을 사용한 레시피로 비린내를 잡았다. 소고기두툼전은 두툼하게 빚어낸 소고기전에 계란옷을 입혔다. 식감과 풍미를 살리기 위해 표고버섯을 넣었으며, 소고기에 각종 야채를 섞었다.

◆ 정식품, 추석 맞이 선물세트 마련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 사진=정식품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 사진=정식품

정식품이 식재료 브랜드 '간단요리사' 채소육수와 베지밀 스테디셀러 7종으로 구성된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간단요리사 선물세트는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국산 채소 4종을 우려낸 온요리용 '담백한 채소육수'와 동치미 국물을 더한 냉요리용 '시원한 채소육수' 2종을 담았다. 두유 선물세트는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 △베지밀 에이스 저당 두유 △베지밀 루테인 두유 △베지밀 프리바이오틱스 두유 등 프리미엄 두유 5종과 △담백한 베지밀 에이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으로 준비했다.

정식품 추석 선물세트는 대형마트, 할인점, 편의점과 온라인몰인 이데이몰 등에서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