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불고기버거 피자부터 식물성 김밥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불고기버거 피자부터 식물성 김밥까지

◆ 롯데마트, 'CJ 고메 X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 출시

'CJ 고메 X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 사진=롯데마트
'CJ 고메 X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 사진=롯데마트


롯데마트가 롯데리아와 CJ 고메 피자가 협업해 만든 'CJ 고메 X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를 단독 출시한다.

CJ 고메 X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피자는 피자에 햄버거 토핑을 더한 제품으로, 롯데리아 대표 메뉴 불고기버거가 CJ 고메 피자를 만나 재해석됐다. 불고기버거 소스와 마요 소스가 배합됐으며, 버거패티 미트와 피클로 맛과 식감을 살렸다.

이번 제품은 전국 롯데마트, 롯데온 롯데마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31일까지 해당 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CJ푸드빌 뚜레쥬르, 최환욱 작가와 추석 선물 선봬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 사진=뚜레쥬르
뚜레쥬르 추석 선물세트. 사진=뚜레쥬르


CJ푸드빌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뉴욕 아트디렉터스 클럽, 아웃풋 등 국제 어워드 수상 경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최환욱 작가와 협업한 추석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만주, 롤케이크 등 제품 소재를 작가 특유의 세밀한 그림체로 표현했다.

대표 제품은 '호두&메이플 롤케이크'와 '밤이 통째로 들어간 밤 마들렌', '홍삼이 들어간 만주&양갱 세트' 등이다.

뚜레쥬르는 오는 24~31일까지 SKT T 멤버십 회원 대상 '티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구매시 1000원당 300원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적립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원 내에서 행사 당일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CJ제일제당, 'CJ명가김 선물세트' 출시


CJ명가김 추석선물세트. 사진=CJ제일제당
CJ명가김 추석선물세트.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김 전문 브랜드 'CJ명가김'이 추석을 맞아 프리미엄·친환경 라인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프리미엄 선물세트는 생산 시기가 짧고 수확량이 적어 귀하다고 알려진 '초사리곱창돌김'과 서남 해안 갯벌에서 채취한 자연산 '감태김' 두 종류다.

친환경 라인으로는 플라스틱 트레잉를 없앤 '지구를 생각한 바삭한 김'을 마련했다. 해당 상품은 플라스틱 사용량을 기존 도시락김 대비 66% 절감했고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해 만든 생분해 소재 PLA를 적용한 포장지를 사용했다.

◆ CJ프레시웨이, 스윗밸런스와 '100% 식물성 김밥' 개발


CJ프레시웨이·스윗밸런스 100% 식물성 김밥.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스윗밸런스 100% 식물성 김밥.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샐러드 전문기업 스윗밸런스와 100% 식물성 원료로 만든 '고소한 유부 김밥'과 '담백한 콩불고기 김밥'을 출시했다.

고소한 유부 김밥은 야채 추출물 등으로 이뤄진 소스로 슬라이스 유부를 직화솥에 볶아 맛을 냈다. 담백한 콩불고기 김밥은 불고기 맛을 낸 콩고기가 들어있다. 포장재도 친환경 원료를 사용했다.

이번 신제품은 냉동 식품으로 전자레레인지를 사용해 조리 가능하며 CJ프레시웨이 단체급식장 전용 간편식 테이크아웃 코너 '스낵픽', 스윗밸런스 식단 구독 플랫폼 '밸런스위크' 등에서 만날 수 있다.

◆ 국순당. 추석 맞이 '국순당 선물세트' 선봬


국순당 백세고. 사진=국순당
국순당 백세고. 사진=국순당


국순당이 추석을 맞아 최고급 증류주 '백세고百歲膏'를 명절 선물로 제안했다.

백세고百歲膏는 국순당 50년 철학과 백세주 30년 가치를 담은 '국순당 50주년 기념 아트 에디션'으로 한정수량 판매한다.

이외에도 차례상에 필요한 차례주 '예담'과 사라진 우리 술을 복원한 '법고창신 선물세트'도 준비했다. 6년근 홍삼, 숙지황을 넣고 저온숙성한 약주 '자양강장백세주 선물세트'와 여주지역 농산물을 원료로 한 '고구마 증류소주 '려驪 선물세트', '백세주 선물세트' 등 우리 술을 선물세트도 판매한다.

◆ LF 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오픈


LF 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LF
LF 킨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 전경. 사진=LF


LF 미국 어반 아웃도어 신발 브랜드 '킨(KEEN)'이 오는 11월 말까지 더현대 서울 4층에서 '라이프 이즈 킨(LIFE IS KEEN)'이라는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인기 아이템인 EVA 소재 슬라이드 '샨티'와 단 두 개의 끈과 밑창으로만 만든 샌들인 '유니크', 하이브리드 아웃도어 슈즈 '재스퍼', 아이콘 슈즈 '하우저', 전문 등산화 라인과 가방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또 방문객에게는 킨 브랜드 스티커 팩을 증정하며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킨 로고가 새겨진 신발 가방을, 30만원 이상 구매 시 정품 가방을 제공한다.

◆ 세정 올리비아로렌, 2022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 공개


올리비아로렌 2022년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 사진=세정
올리비아로렌 2022년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 사진=세정


패션기업 세정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이 전속모델 이지아와 2022 가을 이지아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시즌 메인인 '이지아 컬렉션'은 뮤즈 이지아의 도시적이고 이지적인 분위기를 올리비아로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이는 신상 컬렉션이다.

화보 속 이지아는 베이지색 블라우스와 팬츠를 보여줬으며, 체크 패턴 자켓에 데님 팬츠를 매치했다. 또한 올블랙 자켓과 스커트, 트렌치코트로 스타일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는 올리비아로렌 공식 온라인몰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세정몰에서는 이지아 컬렉션을 포함해 가을 신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 메가박스,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출시 이벤트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이벤트. 사진=메가박스
광주은행 메가박스카드 이벤트. 사진=메가박스


메가박스가 광주은행과 선보인 '메가박스카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박스는 내년 2월 28일까지 메가박스카드 신규 발급자에게 연회비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신용카드로 3만4000원 이상 이용 시 메가박스 2인 패키지(영화관람권 2매, 러브콤보 1세트)를 증정하며 메가박스 체크카드로 1만2000원 이상 이용시 1인 영화관람권을 준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