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업계,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프로모션…혜택은?

공유
0

유통업계, 갤럭시Z 폴드4·플립4 사전예약 프로모션…혜택은?

이마트에브리데이부터 마켓컬리·쿠팡 등 카드 할인
각종 사은품에 적립금 지급까지 구매 혜택 '풍성'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삼성전자의 갤럭시Z 폴드4·플립4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이마트에브리데이이미지 확대보기
이마트에브리데이가 삼성전자의 갤럭시Z 폴드4·플립4의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사진=이마트에브리데이
유통업계가 삼성전자의 신제품 폴더블 스마트폰(이하 폴더블폰) '갤럭시 Z 플립4(플립4)'과 '갤럭시 Z 폴드4(폴드4)'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이마트에브리데이는 오는 26일 출시되는 삼성전자 폴더블폰 플립4와 폴드4 자급제 모델의 사전예약 판매를 오늘(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다. 이 기간 예약 가능한 제품은 플립4 보라퍼플·그라파이트·핑크골드·블루 컬러와 폴드4 팬텀블랙·그레이그린·베이지 컬러 등 폴더블폰 2종의 모든 컬러다.
사전예약을 통해 폴더블폰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7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마트에브리데이 점포와 모바일 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오는 23일부터 예약 신청 점포에서 수령할 수 있다.

사은품으로 폴더블폰 파손 보장 2회 등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형 2년권'을 제공하며 '삼성케어플러스' 파손보장 시 자기부담금 전액을 1년 1회에 한해 지원한다. 정품 커버, 컬래버레이션 액세서리 1종, 삼성 25W PD 충전기,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마이크로소프트 원드라이브 100GB' 6개월, '윌라' 3개월 등 콘텐츠 무료 구독권도 증정한다. 사은품은 고객이 직접 삼성멤버스 등록 후 삼성닷컴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마켓컬리를 비롯한 쿠팡, 위메프 등 이커머스 업계도 갤럭시 신제품에 대한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사진=마켓컬리이미지 확대보기
마켓컬리를 비롯한 쿠팡, 위메프 등 이커머스 업계도 갤럭시 신제품에 대한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사진=마켓컬리


마켓컬리도 폴드4와 플립4 등 갤럭시 신제품을 사전예약을 받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마켓컬리가 판매하는 폴더블폰은 폴드4와 플립4며 전 색상과 용량 별 제품을 모두 취급한다. 아울러 갤럭시 워치5와 럭시 워치 5 프로, 무선이어폰인 갤럭시 버즈2 프로도 선보인다. 샛별배송 지역에 거주하는 고객은 16~22일까지 해당 제품들을 예약 구매 시, 다음날 새벽부터 순차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지정된 5개 카드(현대·하나·농협·신한·롯데)로 결제할 경우 최대 13%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와 버즈는 각각 7%, 10% 카드 할인 혜택과 각종 사은품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포토 상품평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마켓컬리는 삼성전자의 신제품 사전예약을 기념해 라이브커머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늘(16일) 오후 6시 컬리몰 웹과 앱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라이브 시 갤럭시 워치와 버즈를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마켓컬리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추가 적립금도 제공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갤럭시 Z플립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를 제안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이미지 확대보기
신세계백화점은 갤럭시 Z플립을 꾸밀 수 있는 액세서리를 제안한다. 사진=신세계백화점


쿠팡과 위메프도 갤럭시Z 폴드4·플립4의 사전예약을 개시했다. 쿠팡은 모든 사전 구매 고객에게 '삼성 케어 플러스' 파손 보장형 2년권과 커버 1종, 협업 액세서리를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5 프로' 구매 고객에게는 풀커버 오리지널팩 혹은 스타일링팩과 거치대를, '갤럭시 워치5' 구매 고객에게는 풀커버 스타일링팩 혹은 스톤헨지 협업 스트랩링을 증정한다. '갤럭시 버즈2 프로'를 구매하는 고객은 총 9종의 브랜드와 협업 디자인한 '무선 충전기' 중 랜덤 1종을 받아볼 수 있다.

위메프는 삼성전자 '갤럭시 Z 시리즈' 자급제 모델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위메프에서 사전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8% 할인 쿠폰이 발급되며 신용카드·간편 결제 할인까지 받으면 최대 13%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구매 라이브 커머스도 진행한다. 특별 혜택으로 구성된 위메프 라이브 방송은 16일 오후 9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된다. 사전 구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신세계백화점은 이달 26일까지 자체 패션 편집숍 엑시츠(XYTS)매장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갤럭시 Z플립을 개성 있게 꾸밀 수 있는 특별한 액세서리를 소개한다.

케이스와 그립톡, 스티커 등으로 구성된 신세계 엑시츠의 Z플립 액세서리 패키지는 당일 50만원 이상 구매 또는 매장 내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 한해 한정으로 증정된다.

신세계의 한정 Z플립 액세서리 패키지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4층과 경기점 2층 엑시츠(XYTS) 본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