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굿즈 증정 이벤트부터 포장·배달 할인까지

공유
0

[유통산책] 굿즈 증정 이벤트부터 포장·배달 할인까지

맥도날드, 이달 말까지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피자헛·파리바게뜨, 최대 40% 할인 프로모션

외식업계가 한정판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맥도날드, 빅맥 비치타올 증정 '행운의 원더랜드' 이벤트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한국맥도날드가 공식 앱을 통해 100%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행운의 원더랜드' 여름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맥도날드 앱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중 하나가 무작위로 지급된다. 이벤트는 계정당 1일 1회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경품은 후렌치 후라이 비치타올, 빅맥 비치타올, 코카-콜라 리유저블컵 등 여름 굿즈를 비롯해 맥크리스피 버거 2종, 탄산음료 할인 쿠폰과 시원한 칠러의 사이즈 업그레이드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맥도날드는 현재 앱 최초 가입 고객에게 불고기 버거를 900원에 즐길 수 있는 신규 가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마이 맥도날드 리워드' 프로그램 첫 적립 시에는 1500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피자헛, 8월까지 온라인 포장 주문시 40% 할인


사진=한국피자헛
사진=한국피자헛

한국피자헛이 8월 한 달간 온라인 포장 주문 고객에게 4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금요일을 제외한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주말 이틀 주문건을 대상으로 하며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자동 적용된다. 본 프로모션 적용 시, 타 쿠폰 및 제휴 할인과 중복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엣지 변경 시 금액이 추가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5월 출시돼 사랑을 받고 있는 돈마호크 피자에도 적용된다.

◆파리바게뜨, 배민 주문시 최대 4000원 혜택


SPC그룹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말복을 맞아 오는 15일까지 배달의민족으로 제품 주문시 최대 4000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은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이용 방법은 배달의민족 앱 내에 있는 '말복 보양식 특집 이벤트' 배너를 클릭해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적용하면 된다.

해당 쿠폰을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오는 21일까지 사용 가능한 2000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