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거제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공유
0

바디프랜드, 거제 안마의자 전시장 오픈 1주년 기념 이벤트

21일까지 안마의자 최대 85만원 할인에 추가 사은품도 증정

바디프랜드 거제 전시장. 출처=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 거제 전시장. 출처=바디프랜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거제 전시장이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 거제 전시장은 거제, 통영, 고성 지역 내 유일한 바디프랜드 매장으로 작년 8월 말 문을 열었다.

바디프랜드 대표 품목인 안마의자뿐 아니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자가 교체형 직수형 정수기 ‘W정수기’ 등 바디프랜드의 프리미엄 헬스케어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1년간 거제 전시장에 보내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21일까지 안마의자 할인 혜택을 포함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간 내 전시장에 방문하는 고객은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또는 고급 담요를 받을 수 있다. 안마의자를 렌탈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모델에 따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VIP기프트세트 등 추가 사은품을 현장에서 증정한다.
최근 출시된 로봇형 안마의자 ‘팬텀 로보’, 스테디셀러 ‘더파라오’, ‘더팬텀’과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까지 고객들이 자주 찾는 모델 4종 구매 시 제품별 할인가에 제휴카드 청구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85만원, 정가대비 약 13%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라클라우드’는 기존 고객이 쓰던 제품을 반납 후 새 제품을 렌탈 또는 구매하면 렌탈료 6개월분을 면제하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이지모션베드 이상 베드와 함께 렌탈시 월 렌탈료에서 5000원을 할인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기존에 바디프랜드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지인 소개 시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지급받는다. 특히 면제 횟수에 제한이 없어 많은 지인을 소개할수록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신제품 ‘팬텀 로보’의 출시를 기념해 전시장 방문 예약 후 SNS에 체험 후기 게재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 또는 BTN GLED 마스크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전지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ee787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