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신상품] 닭가슴살 소시지부터 비건 요거트까지

공유
0

[유통산책-신상품] 닭가슴살 소시지부터 비건 요거트까지



동원F&B, 먹는샘물 '미네마인' 디자인 리뉴얼


사진=동원F&B
사진=동원F&B

동원F&B가 먹는샘물 '미네마인'의 패키지 디자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김보라 일러스트레이터와 협업해 △물 마시기 △등산 △플로깅 △러닝 등 건강을 위한 일상적 실천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페트병 라벨에 적용했다. 일상 속 다양한 챌린지를 인증하고 공유하는 MZ세대를 겨냥해 건강 챌린지 앱 '물로(mullo)'와 연계해 앱 다운이 가능한 QR 코드를 라벨에 부착했다.

◆CJ제일제당, 'The더건강한 닭가슴살' 2종 출시


사진=CJ제일제당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와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 등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비엔나는 소시지 반찬을 닭가슴살로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The 더건강한 닭가슴살 샌드위치햄은 샌드위치와 샐러드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오뚜기, '진비빔면 굿즈 기획세트'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오뚜기가 '진비빔면 한정판 굿즈 기획세트'를 출시했다. 진비빔면 멀티(4개입)와 '진비빔립'으로 구성됐다. 진비빔립은 진비빔면 소스인 배사매무초의 색과 매운맛을 모티브로 했다. 이번 기획세트는 오는 11일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5000개 한정 판매한다.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

사진=매일홀딩스
사진=매일홀딩스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가 '데르뜨 얼그레이 퐁당 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케이크는 스리랑카산 홍차를 98% 사용한 침출차로 만들어졌다. 케이크 시트에는 얼그레이 찻잎이 박혀 있다. 이번 신제품은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비건 요거트' 3종


사진=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홈플러스는 비건(채식주의자)들을 위한 요거트 '제주다믐 비건 요거트 브이' 3종(천혜향·블루베리·골드키위)을 새롭게 판매한다. 식물성원료를 활용해 콜레스테롤과 트랜스지방이 없고 코코넛 크림을 사용해 우유 소화가 불편한 이들도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의 다양한 과일로 맛을 더했고 식물성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와 유산균의 먹이인 프락토올리고당을 함께 담아 장운동 개선과 유해균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도 있다.

◆애경산업, '사랑 존경' 등 추석 선물세트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은 자사 생활용품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사랑 존경' 선물세트는 샴푸(케라시스), 치약(2080), 바디워시(샤워메이트) 등 애경산업의 다양한 제품으로 마련됐다. 선물세트 케이스에는 이수동 화백의 '잘 살아보세' 작품을 컬래버레이션한 디자인을 적용했다.

'랩신 핸드워시 에디션' 선물세트는 랩신 V3 컬러체인징 포밍 핸드워시를 담았다. 베리, 복숭아, 포도향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케라시스 아르간 에디션' 선물세트는 헤어케어 제품을 담은 선물세트다. 아르간오일이 함유된 샴푸, 세럼으로 이뤄졌다.

◆웅진책방, 유아 감정 그림책 '파니의 마음여행'

사진=웅진씽크빅
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자사 어린이 도서 전문 온라인몰 웅진책방에 유아 감정 그림책 소전집 '파니의 마음여행'을 출시했다. 4~8세 대상 아동이 자신의 감정을 인지하고 직접 표현해보며 다양한 감정을 익히고 이를 조절하는 방법을 배우는 도서다. 책 6권과 카드놀이 세트로 구성됐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