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대체품 '데스크 모듈' 공개

공유
0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대체품 '데스크 모듈' 공개

공지 통해 대체 상품 신청 접수 안내 시작

스타벅스가 공개한 대체 상품 '데스크 모듈' . 사진=스타벅스 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가 공개한 대체 상품 '데스크 모듈' .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서머 캐리백 대체 상품을 공개했다.

9일 스타벅스는 공식 홈페이지 공지를 통해 서머 캐리백 대체 상품 신청을 접수한다고 알렸다. 이번 대체 상품으로 선정된 데스크 모듈은 컵 받침, 무선충전기, 접착식 메모지 보관함, 다용도 수납함 등 6개 물품으로 구성됐다. 색상은 그린, 베이지, 블랙 등으로 구성됐다.
공지에 따르면 대체 상품 신청은 서머 캐리백 수령자 중에 가능하며 스타벅스 앱 내 로그인을 완료한 고객에 한해 진행한다.

대체 상품은 스타벅스 웹페이지 및 스타벅스 앱 내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청된 수량에 따라 제작할 예정이다. 제작은 완료되는 대로 10~12월 중 증정될 예정이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번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은 신실한 마음을 담아 소중하게, 그리고 최대한 신속하게 전달해 드려야 하는 만큼, 증정품 제작 기간과 품질, 안전성 등 여러 요건을 고려해 최종 선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스타벅스는 서머 캐리백에서 발암물질인 폼알데하이드가 검출돼 '보상'과 '교환 대책'을 제시했다. 이번 대체 상품은 이에 따른 보상조치로 스타벅스 측은 새로 제작한 굿즈나 3만원 상당의 리워드 카드를 서머 캐리백 수령 고객에 제공키로 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