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할인 받고 먹자"…외식업계, 할인·덤 주는 프로모션 '풍성'

공유
0

[유통산책] "할인 받고 먹자"…외식업계, 할인·덤 주는 프로모션 '풍성'

맘스터치·피자알볼로, 금액 할인 혜택
배스킨라빈스, 1+1·사이즈 업그레이드 혜택
이디야커피, 미니가전 증정 프로모션 전개

외식업계가 고온다습한 날씨에 배달과 외식 수요가 높아질 것으로 보고 할인부터 증정까지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맘스터치 금액원 최대 25% 할인

사진=맘스터치
사진=맘스터치

맘스터치는 오는 11일 KT알파 쇼핑을 통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맘스터치 금액권을 최대 25% 할인가에 한정 판매한다.

방송은 11일 오후 3시 5분 KT알파 쇼핑 라이브커머스 '알파 LIVE(라이브)'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동시 진행한다. 방송에서는 맘스터치 1만원 금액원을 15%, 2만원 금액권을 25%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맘스터치 금액권은 전 메뉴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11일까지 '배라왕' 시즌1 프로모션

사진=배스킨라빈스
사진=배스킨라빈스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유튜브 채널 '상해기(SangHyuk)'와 협업한 '배라왕' 시즌1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레디팩 1+1' 증정, 쿼터 구매시 패밀리 사이즈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을 골자로 한다.
앞서 지난 7일 '상해기' 채널에서 공개한 배라왕 시즌 1 첫 영상에서 배스킨라빈스 마케팅 담당자와 프로모션 혜택 내용을 직접 협의한 바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앞으로도 유명 유튜버들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재미를 선사하는 배라왕 시리즈를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피자알볼로, 요기요 주문시 최대 8000원 혜택

사진=피자알볼로
사진=피자알볼로


피자알볼로는 오늘(8일)부터 14일까지 일주일간 배달앱 요기요에서 최대 8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요기요에서 피자알볼로 메뉴를 1만8000원 이상 주문한 고객은 기본적으로 7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요기요의 '오늘의 할인' 7% 할인 쿠폰과 함께 사용할 경우 최대 1000원 추가 할인돼 총 8000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이디야커피, 미니블렌더 증정 프로모션 진행

사진=이디야커피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감성 홈카페를 완성시켜줄 미니가전을 증정하는 '2022 E-드림 프로모션' 2차 행사를 8일부터 진행한다. 이번 2차 프로모션 미션을 완수하면 다양한 음료 제조가 가능한 '미니블렌더'를 증정한다.

미니블렌더는 감성 가전 브랜드 '단미'와 컬래버레이션한 제품으로 작지만 실용성을 갖췄다. 파스텔 색감의 디자인에 스테인리스 6중 칼날의 강력한 분쇄력을 자랑하며 블렌딩 후 뚜껑만 교체하면 컵 또는 텀블러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페셜 음료 4잔을 포함한 총 15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고 이디야 멤버스를 통해 E-드림 스탬프 적립 미션을 완수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품을 제공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