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F 보리보리, '인체에서 살아남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공유
0

LF 보리보리, '인체에서 살아남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

영화 시사회 초대권·예매권 증정

LF 보리보리 '보리보리 무비데이'. 사진=트라이씨클이미지 확대보기
LF 보리보리 '보리보리 무비데이'. 사진=트라이씨클


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애니메이션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보리보리 무비데이'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보리보리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며, 장난감·교구·도서 카테고리에서 상품 구매시 추첨을 통해 영화 시사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구매 조건을 만족한 고객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다음달 10일 개봉하는 극장판 살아남기 시리즈: 인체에서 살아남기는 전 세계 3000만부 이상 판매된 학습만화 '살아남기 시리즈'의 첫 극장판 애니메이션이다. 원 도서 '인체에서 살아남기'와 '심해에서 살아남기'를 기반으로 제작됐으며, 뛰어난 생존 능력으로 위기 상황에서 서바이벌 짱 자리에 오른 '지오'와 친구들이 인체와 심해 속을 탐험하는 서바이벌 어드벤처다.

이외에도 보리보리는 이번 이벤트와 함께 구명조끼, 선글라스, 튜브, 선크림 등 무더위 극복 상품을 10% 할인한다.

정현권 LF 보리보리 사업부장은 "LF 보리보리는 앞으로도 각종 할인 이벤트와 제휴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들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