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CGV, 제페토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혜택 풍성

공유
0

CGV, 제페토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혜택 풍성

제페토 포함 CGV 앱·틱톡 계정서 다채로운 이벤트

CGV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여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CGV이미지 확대보기
CGV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여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포스터. 사진=CGV
CGV가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와 함께 25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이날 밝혔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영화를 비롯해 청소년들에게 재미있고 유용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CGV의 대표 행사다. 제페토 CGV 월드를 포함해 CGV 애플리케이션(앱)과 CGV 틱톡 계정을 통해 즐거운 챌린지와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먼저 제페토 CGV 월드에서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연다. CGV 월드에 방문하면 해당 공간에서 장착할 수 있는 파코니 티셔츠 등 스페셜 아이템과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제페토 앱에서 CGV 1318 포토 부스 템플릿을 사용해 인증샷을 찍고, 나만의 영화를 제작한 후 필수 해시태그(#CGV, #CGV1318, #CGV청브페, #CGVXZEPETO, #1318챌린지)와 함께 제페토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때 파코니 티셔츠 아이템을 장착한 상태로 인증샷을 찍거나, 나만의 영화를 개인 SNS에도 업로드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포토부스 이벤트는 중국, 인도네시아, 베트남에서도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별 당첨자를 추첨해 현지 CGV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지급한다.

CGV 앱에서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2D 영화 7000원 관람 쿠폰과 팝콘(M) 1개와 탄산음료(M) 1개로 구성된 스몰 세트 2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GV 1318클럽' 회원에게는 매점 콤보, 에이드(L)를 각각 5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며, 클럽 회원 선착순 1만명에게 탄산음료(M) 무료 쿠폰을 선물한다.

CGV 1318클럽은 만 13세부터 만 18세까지 청소년이 가입할 수 있는 무료 멤버십 서비스다.

CGV 1318클럽 회원을 위한 깜짝 선물 응모 이벤트도 마련했다. CGV 1318클럽에 신규 가입 후 이벤트 기간에 영화를 관람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318명에게 CJ ONE 포인트 1318점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에 두 편 이상의 영화를 관람한 회원 중 20명을 추첨해 영화 관람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CGV 공식 틱톡 계정을 팔로우하고, 1318 챌린지 커버 영상을 촬영해 필수해시태그(#CGV, #1318틱톡챌린지, #CGV틱톡)와 함께 업로드하면 100명을 추첨해 영화 관람권을 증정한다.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은 만 13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강철 CGV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장은 "제페토와 틱톡으로도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통해 친구, 가족들과 함께 영화관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