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물산 패션, '구호 골프' 정식 라인 론칭

공유
0

삼성물산 패션, '구호 골프' 정식 라인 론칭

캡슐 컬렉션 이어 구성·규모 확대한 22FW 골프라

구호 올해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이미지 확대보기
구호 올해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가 올해 가을·겨울 시즌 골프 라인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구호는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과 올해 봄·여름 시즌에 골프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골프웨어를 정식 라인으로 론칭한다.

이번 골프웨어 라인은 상품 수와 공급 규모를 지난해 가을·겨울 시즌 대비 2배 이상 늘렸다. 판매처도 일부 주요 매장에서 전국 매장으로 확대했다.

구호는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해 현대적인 감성과 차별화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골프 라인은 블랙, 네이비, 화이트 색상에 라벤더와 퍼플 컬러를 포인트로 활용한 의류, 액세서리 상품들로 구성됐다.

소매가 탈착돼 반팔 또는 긴팔로 착용 가능한 상의와 베스트로 입을 수 있는 투웨이 점퍼, 필드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입는 부츠컷 팬츠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아울러 시그니처 스트라이프 패턴을 적용한 니트 베스트와 미니 스커트, 에어저지 소재의 베스트와 조거 팬츠 세트, 에어저지 상의에 스커트를 덧입은 듯한 디자인의 원피스 등의 아이템을 선보였다.

이외에도 구호 로고 패턴을 적용한 볼캡, 버킷햇, 선 바이저 등 모자와 가방, 양말을 출시했다.

구호는 골프 라인 출시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SSF샵에서 골프 라인을 포함한 올해 가을·겨울 시즌 신상품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래플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매장과 SSF샵에서 골프 라인 상품을 6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볼마커 세트를,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하프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임수현 구호 디자인 디렉터는 "이번 가을·겨울 시즌부터는 더 풍성해진 상품 구성으로 골퍼 고객들이 현대적이고 여성스러운 필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