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에스티엘 ‘마이쉘’, 롯데월드타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공유
0

한국에스티엘 ‘마이쉘’, 롯데월드타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 합작법인이 만든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 플래그십스토어 매장 전경. 출처=한국에스티엘.이미지 확대보기
마이쉘 플래그십스토어 매장 전경. 출처=한국에스티엘.
한국에스티엘은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마이쉘’이 잠실 롯데월드타워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이쉘은 글로벌 핸드백 브랜드 ‘사만사타바사’와 롯데쇼핑 합작법인 ‘한국에스티엘㈜’이 만든 브랜드로 바다와 자연을 모티브 삼은 핸드백 등의 상품을 전개한다.

마이쉘 플래그십 스토어는 ‘익스플로어 마이쉘 아일랜드(Explore MYSHELL Island)’라는 콘셉트로 가보지 않은 곳을 찾아 떠나는 설렘과 탐험가의 정신이 깃든 호기심을 매장 내에 다양한 오브제로 표현했다. 또 도시여행자와 자연여행자를 위한 제품 라인업으로 리프레시한 삶을 꿈꾸는 이들에게 만족감을 선사한다.
마이쉘의 시그니처 콜렉숀인 니트백부터 친환경 소재로 만든 터틀 숄더백, 계절감을 느낄 수 있는 젤리 버킷백 등도 만날 수 있다. 바다와 자연의 리듬감 있는 오브제에서 영감을 받은 주얼리와 티셔츠, 양말, 모자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도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마이쉘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동시에 MZ세대 타깃의 고객 경험 프로그램도 실시할 예정이다. 매장내 3가지 미션을 완료, 3개 스탬프를 받으면 마이쉘 굿즈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투어, 원하는 펜던트와 테슬로 조립이 가능한 DIY존, 다양한 스토리를 가진 포토존이 준비됐다.

8월 중 마이쉘 뮤즈인 걸그룹 ‘스테이씨’ 방문이 예정됐고 카카오톡 채널 추가 시 할인 쿠폰 증정, 1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