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굽네, T멤버십 회원 요기요 주문시 전 메뉴 6000원 할인

공유
0

굽네, T멤버십 회원 요기요 주문시 전 메뉴 6000원 할인

오는 8일까지 '티데이' 프로모션 진행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1000원 추가 혜택

굽네가 요기요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굽네이미지 확대보기
굽네가 요기요와 함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굽네
오븐요리 프랜차이즈 굽네는 오는 8일까지 SK텔레콤 T멤버십 회원 대상 배달앱 요기요에서 전 메뉴 6000원 할인하는 '티데이(T-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6월 굽네 티데이 프로모션에 대한 소비자의 많은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선보이게 됐다. 당시 전주 판매량의 약 6배 판매수가 기록될 만큼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행사는 오는 8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T멤버십 앱 접속해 쿠폰을 받은 뒤, 해당 쿠폰을 요기요에 등록하면 된다. 쿠폰은 요기요에서 굽네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굽네 전 메뉴가 6000원 할인되고 '우주패스' 가입 고객은 1000원 추가된 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본 할인은 기간 중 2회 제공 받을 수 있다.

최근 본격적으로 장마가 시작되면서 굽네는 쿠폰을 활용해 주문할 수 있는 장마철 집콕 푸드로 '굽네 오븐 바사삭'을 추천했다. 해당 제품은 쌀가루와 현미가루를 입혀 겉은 더욱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찍어 먹을 수 있는 사이드 메뉴 '굽네 찍먹 커리'도 추천했다. 인도의 대표적인 커리로 알려진 티카마살라와 치킨마크니 2종으로 구성됐다.

지앤푸드 정태용 대표는 "이번 장마철을 맞이해 집에서 편하게 굽네 메뉴를 주문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할인 이벤트를 통해 굽네 오븐 바사삭 뿐만 아니라 굽네의 또 다른 다양한 제품들도 같이 즐겨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