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판매

공유
0

스타벅스, 고객과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판매

오는 18일까지만 판매…출시 기념 e-스티커 추가 적립 혜택

스타벅스가 5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만든 새로운 음료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사진=스타벅스이미지 확대보기
스타벅스가 55만명의 고객과 함께 만든 새로운 음료를 전국 매장에서 판매한다. 사진=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다양성을 존중하는 '파인드 유어 테이스트(FIND YOUR TASTE)'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한 '픽 유어 드링크(PICK YOUR DRINK)' 이벤트를 통해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7월 5일부터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

지난 4월 진행된 파인드 유어 테이스트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인상적인 음료로, 상큼한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의 식감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에서 '시원한 바다'가 선택됐고 비주얼을 고르는 2단계에서 '단 둘이서'가 선택되며 두 가지 색상의 비주얼이 완성됐다.

맛을 고르는 3단계에서는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를 선택하는 4단계에서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5단계 토핑에서는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으며 특별한 풍미와 색감의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가 개발됐다.

음료명인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여름과 어울리는 고객이 선택(픽)한 시트러스 풍미의 블렌디드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음료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이 음료는 오는 18일까지 한정 판매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스타벅스가 오는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스타벅스는 출시를 기념해 5~8일까지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비롯해 블렌디드, 프라푸치노, 리저브 제조 음료를 구매하면 음료 1잔 당 미션 e-스티커 1개를 즉시 추가 적립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는 리저브, 프라푸치노, 블렌디드 음료 등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한 총 17잔의 제조 음료를 구매하여 e-프리퀀시를 완성한 스타벅스 회원 고객에게 '서머 캐리백', '서머 코지 후디' 등 증정품 1종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