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생활건강 비욘드, O!Oi와 협업 제품 한정 출시

공유
0

LG생활건강 비욘드, O!Oi와 협업 제품 한정 출시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 아쿠아' 기획 제품 마련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기획 제품. 사진=LG생활건강이미지 확대보기
LG생활건강 비욘드 '엔젤아쿠아x오아이오아이' 기획 제품.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 뷰티 브랜드 비욘드가 패션 브랜드 '오아이오아이(O!Oi)'와 협업해 비건 수분 진정 라인 '엔젤아쿠아' 기획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비욘드와 오아이오아이가 협업해 만든 '수분 진정 크림 기획 구성품'에는 오아이오아이의 폰 스트랩이 내장됐다.
비욘드 엔젤 아쿠아 크림, 토너, 선크림 3종은 LG생활건강 식물 전문가들이 울릉도에서 기른 '전호' 추출물과 나무수액, 히알루론산 등을 함유했다. 비욘드 측은 엔젤아쿠라 라인이 본격적인 여름 더위에 맞서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있게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아울러 엔젤 아쿠아 라인 3종은 한국비건인증원 인증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를 첨가하지 않았다.

비욘드는 오아이오아이 협업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동안 올리브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나 구매 고객 이벤트를 통해 티셔츠를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마스크를 벗기 시작하는 요즘 이번 협업 제품으로 여름 더위로부터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가꿔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