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디프랜드 '여수 전시장', 확장이전 기념 안마의자 할인전

공유
0

바디프랜드 '여수 전시장', 확장이전 기념 안마의자 할인전

바디프랜드 여수 전시장. 출처=바디프랜드.이미지 확대보기
바디프랜드 여수 전시장. 출처=바디프랜드.
글로벌 헬스케어 그룹 바디프랜드(총괄부회장 지성규)는 여수 전시장을 확장 이전해 재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할인 및 사은품 프로모션을 펼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5년 오픈해 올해로 7주년을 맞은 여수 전시장은 웅천지구와 여천 상권의 중심 지역으로 이전해 보다 넒은 공간으로 확장 및 고급스러운 화이트와 우드 톤의 디자인으로 새단장했다.

여수 지역을 대표하는 전시장으로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7월 공식 출시 예정인 ‘팬텀 로보’를 미리 만나도록 전시하고 있다. 25일부터 7월10일까지 진행되는 프로모션 기간에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골프공 1세트(3ea), 고급 담요, BTN 스페이스 퍼퓸 중 하나를 제공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매트리스, 침대, W정수기 등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화분(이태리 토분)과 다과세트를 서비스하고 제품에 따라 스마트 체중계 ‘바디스케일’, 기능성 경추베개 ‘핑거필로’, 소형 마사지건 ‘미니건’, 복부온열기 ‘미니웜벨트’ 등 추가 사은품도 선착순 제공한다.

아울러 안마의자에 한해 최대 85만원 혜택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틀란 이상 제품군의 안마의자를 렌탈시 39개월 기준 월 7000원 할인, 59개월 기준 월 5000원을 할인하고 구매시에는 ‘더팬텀’, ‘더파라오’, 의료기기 ‘팬텀메디컬케어’ 등 제품별 할인가에 카드 청구할인까지 최대 13% 할인을 적용한다.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 혜택도 마련했다. 매트리스를 모션베드와 함께 렌털 또는 구매시 최대 월 1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라클라우드를 사용하던 고객이라면 쓰던 제품을 반납하고 새 제품을 렌털 또는 구매시 월 렌탈료 6회분을 면제한다.

W정수기의 경우 ‘0원 이벤트’가 있다. 브레인 모델 기준 월 6800원 할인하며 제휴카드를 함께 이용하면 추가 1만3000원 할인으로 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바디프랜드를 사용하는 고객이 지인을 소개할 경우 렌탈료 1회차 면제 또는 자사 사은품 중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면제 횟수 제한은 없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여수 지역 고객들이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을 더 편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체험하도록 전시장을 확장 이전 했다”며 “고객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도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bh753@g-enews.com